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Doodle! 유리 보드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전체 결과)

by 딩도 2024. 5. 11.
반응형


케이테스트에서 내 성격을 유리 보드에 적어보는 ‘Doodle! 유리 보드 성격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_

[테스트 문제]
1. 유리 보드에 글을 써보려고 한다!
- 뭘 쓸지 충분히 고민하고 적음
- 일단 생각나는 대로 우다다 적음

_

2. 나는 내 개인적인 일을?
- 주변 친구들에게 쉽게 공유한다
- 알리지 않고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만 공유한다

_

3. 나는 누군가와 대화할 때?
- 상대방의 기분을 나쁘지 않게 하고 싶음
-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싶음

_

4. 어려운 단어를 외워야 한다!
- 노트에 적어가며 무작정 외움
- 일단 이해가 갈 때까지 쳐다 봄

_

5. 유리 보드에 낙서가 가득하다!
- 낙서가 많네
- 어떤 사람들이 쓴 걸까? 이 커플은 잘 만나고 있을까?

_

6. ‘바나나’하면 떠오르는 것은?
- 원숭이, 바나나우유, 필리핀
- 노랗다, 맛있겠다, 길다

_

7. ‘미안 오늘 모임에 난 못 나갈 것 같아.. ‘ 라는 친구에게 내 대답은?
- 무슨 일 있어..? 목소리에 기운이 없는데 걱정된다
- 그래 다음에 시간 날 때 보자~

_

8. ‘잘했는데 이 부분만 다시 고쳐보자’라는 칭찬을 들으면 나는?
- 지적받았다고 생각이 들면서 조금 서럽다
- 잘했다고 칭찬받아서 기분이 좋다

_

9. 누군가 유리 보드에 남을 험담하는 낙서를 써놨다!
- 저런 글을 당사자가 보면 기분 나쁠 텐데.. 너무하네..
- 살벌하네 ㄷㄷ

_

10. 준비한 일에 대한 성과가 좋지 않을 때 나는?
-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지? 어떤 문제가 있었던 걸까
- 사실 처음부터 좀 별로였던 거 같아 다시 시작해 보자!

_

11. 카페에서 음료를 고를 때 나는?
- 먹기로 정했던 음료를 고른다
- 메뉴판을 보고 오늘 끌리는 음료를 고른다

_

12. 나는 내가 정한 목표를?
- 이룰 때까지 수정하지 않음
- 자주 수정하며 목표가 바뀜

 

_

저의 결과는(?)
스마트 두들!이 나왔습니다.

Pretty Doodle
Indifferent Doodle!
Chic Doodle!

Ugly Doodle
None

_

Doodle! 유리 보드 성격 테스트 mbti
ENTP Interesting Doodle! 인터레스팅 두들!
ENTJ Indifferent Doodle! 인디퍼런트 두들!
ENFP Cute Doodle! 큐트 두들!
ENFJ Witty Doodle! 위티 두들!
ESTP Defiant Doodle! 디파이언트 두들!
ESTJ Chic Doodle! 시크 두들!
ESFP Cheerful Doodle! 치어풀 두들!
ESFJ Passionate Doodle! 패셔넛 두들!

INTP Smart Doodle!  스마트 두들!
INTJ Blunt Doodle! 블런트 두들!
INFP Nervous Doodle! 너버스 두들!
INFJ Curious Doodle! 쿠어리스 두들!
ISTP Calm Doodle! 캄 두들!
ISTJ Graceful Doodle! 그레이스풀 두들!
ISFP Quietly Doodle! 콰엇리 두들!
ISFJ Sweet Doodle! 스위트 두들!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Doodle 유리 보드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