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찐사랑 테스트 링크 (연애 과몰입도 테스트)

by 딩도 2022. 10. 18.
반응형


찐사랑 테스트

연애 과몰입도 테스트

_

최근 나의 연애 과몰입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찐 사랑테스트가 SNS(인스타, 페북, 틱톡 등)에서 인기 입니다.

찐사랑테스트는 poomang에서 진행 가능하며
이름 그대로 찐사랑 테스트를 확인 하는 테스트 입니다.

 



_

찐사랑 테스트는 총 12문제로
2개의 제시 중 한개를 선택하셔서 고르시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연애 과몰입도는 핑크 LV.8 이 나왔습니다.

• 당신은 한 번 사랑에 빠지면 스며들듯 천천히, 깊게 빠 지는 스타일이군요. 주변에선 표정만 봐도 당신이 연애 를 시작한 걸 알 수 있을 정도로 티가 많이 나요.

• 연애할 때는 상대와의 미래, 노후 계획까지 생각해요. 데이트 코스를 짤 때도 상대가 만족할 수 있을 만한 루 트를 완벽하게 마련해오죠.

• 연인이 생기면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해요. 불안할 틈이 없게 연락도 잘하는 사람이에요. 당신에게 연락은 곧 나 를 위한 관심도와 같다고 생각해요.

• 그렇게 헌신적인 당신도 연인에게서 더 이상 사랑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없을 때 헤어짐을 결심해요.

• 당신에게 연애란 나를 조건 없이 응원해주는 든든한 아 군이 생기는 것. 재고 따지지않고 그 사람 자체만을 보 고 사랑해요.

이렇게 성격 유형 테스트 답게 저의 결과 분석도 해주며

연애를 할 때 당신이 하는 고민
상대방의 사랑을 계속 확인받고 싶어 해요. 하지만 오히려 그런 마음이 독이 될 때가 있어요. 상대와 나 자신을 믿어봐요.

추가로 제가 해야하는 조언 까지 결과로 나옵니다.

_

핑크레벨은 총 1에서 8까지 나온다 하는데
저는 그중에서 8레벨 최대로 나오니 신기하네요

_

같이 해봐요

 

 

찐사랑 테스트

나의 연애 과몰입도는?

poomang.com

(찐사랑 테스트 링크 홈페이지 주소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