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MBC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테스트 링크 (MBTI)

by 딩도 2022. 10. 19.
반응형


MBC 콘텐츠 시청 유형 테스트

_

MBC 서비스를 운행 대행하고 있는 iMBC가 가을을 맞아 콘텐츠를 즐기고 향유하는 미디어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iMBC는 MBTI 성격유형검사에서 착안한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Media Buy Type Indicator)' 테스트를 공개했습니다.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는 심리테스트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자들의 콘텐츠 시청 유형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이며 참여자는 총 15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의 콘텐츠 선택 기준 및 심리 성향에 직접 답하고, 최종 6가지 유형 중 자신에게 맞는 시청 성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가지 유형에는 ‘집중의 신’형, ‘수집가’형, ‘콜럼버스’형 등 각자의 콘텐츠 시청 성향 및 성격 유형을 알 수 있고 자신의 유형을 확인한 참여자들은 최종적으로 그에 맞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추천받게 됩니다.

 



_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테스트를 시작하면 총 15개의 문제가 나옵니다.

그럼 사진과 같이 2가지 제시중
하나를 선택 하면서 문제를 푸시면 됩니다.

그럼 결과 분석 후 결과가 나오는데

저의 결과는(?)

당신의 콘텐츠 시청 유형은?

안정감을 추구하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형이 나왔습니다.

_

 

• 있으면 언젠가는 쓰게 돼 있어!
정기적으로 구독해 놓고 필요할 때 바로바로 볼 수 있도록 언제나 준비가 돼 있습니다.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는 편이며, 안정적이지 않으면 완성돼 있지 않다고 여기는 스타일입니다.

 

웬만한 플랫폼은 다 구독하고 계신 당신은 여러 플랫폼을 구독하고 계시기 때문에 할인 정보 같은 것도 알뜰살뜰하게 챙기는 스마트한 유형입니다. 언제든 준비된 자, 원하는 콘텐츠를 얻으리! 준비된 자에게 언제나 보상이 있는 법

• 당신의 성격은?
다른 어떤 것보다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는 당신은 언제나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고 싶어합니다.

 

때문에 트러블도 웬만해서는 피해가는 편이군요! 당신 곁에 있으면 왠지 모를 안정감이 든다는 사람이 많아 주변인들에게 푸근한 쿠션 같은 이미지네요

_

또한 테스트 뿐만 아니라 테스트 결과를 본인 SNS 계정에 올려 인증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화장품, 편의점 모바일 쿠폰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iMBC 측은 "쏟아지는 콘텐츠들 사이에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거나, 나의 콘텐츠 소비 성향이 궁금할 때, 혹은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받고 싶을 때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 테스트로 자신에게 맞는 시청 유형도 확인하고, 경품도 받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밖에 iMBC는 '회원 환영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6개월 이상 iMBC.com에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이 인증을 하면 100%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 이며 더불어 깜작 퀴즈까지 참여하면 백화점 상품권, VT 시카 크림 및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추가 선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위 두 가지 이벤트는 iMBC.com에서 10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이 되며 11월에는 자동결제 고객 감사 이벤트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 예정 입니다.

iMBC는 MBC 콘텐츠를 사랑하는 이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한편,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_

같이 해봐요

 

 

콘텐츠 시청 유형 테스트

MBTI (Media buy Type Indicator)

www.mbcmbti.com

(MBC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테스트)

참고로 로그인 안해도 응모 안해도
그냥 테스트만 즐길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