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뚜밥 결혼 발표 임박
_
아프리카TV BJ 감스트와 뚜밥이 내년 9월 또는 10월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며 ‘결혼’을 암시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디시, 네이트판 등)를 통해 감스트와 뚜밥이 BJ 짭제와 기맹지의 결혼식에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일반적인 축하 메시지로 보이지만 이 영상이 특별한 이유는 “내년에 좋은 소식 있으시냐”는 질문에 뚜밥이 “내년 가을에 (좋은 소식이 있다)”라며 웃음을 보였기 때문이 입니다.
감스트 역시 “맞다. 9월 또는 10월”이라고 시기를 언급했으며 감스트와 뚜밥은 지난 2월 28일 열애를 공식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다. 감스트와 뚜밥은 서로 부모님에게도 인사를 드릴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감스트는 “전 진짜 결혼하고 싶다. 마지막 종착역이라고 생각한다. 하는 일도 같고 이상형에도 부합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자녀 계획에 대해 감스트는 “솔직히 4명 낳고 싶다”고 밝혔고, 뚜밥은 “너무 이른 질문이지만 최대 2명”이라고 언급하며 결혼에 대해 진심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감스트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채널에서 축구 관련 콘텐츠로 활동 중이며 뚜밥은 게임 콘텐츠로 활동 중입니다.
_
감스트 뚜밥 어떻게 처음 만났나(?)
감스트는 동료 BJ 맨만숙에게 뚜밥을 소개시켜 달라고 부탁했지만 뚜밥은 '남자 만날 생각이 없다', '방송에 집중하고 싶다' 등의 이유로 3번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감스트는 포기하지 않고, 남순, 강만식의 도움을 받아 네 번째에 첫 만남을 갖게 됐으며 올해 2022년 1월 5일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3일 뒤인 1월 8일부터 연애들 시작했습니다.
감스트는 10년 동안 방송을 하면서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된것 입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