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꽃말 테스트 링크 주소

by 딩도 2022. 11. 5.
반응형


연애 꽃말 테스트 링크 주소 홈페이지

_

연애할 때 내 모습은 어떤지 상상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을
연애 꽃말 테스트로 내 사랑의 꽃말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poomang에서 진행하며
문제는 총 12문제 로 진행 됩니다.

 

1. 영화같은 로맨스 꿈꾼적
2. 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은
3. 내 마음은 열기
4. 첫인상이 오래가고 중요한편
5. 나는 감정과 생각을
6. 메시지를 보냈는데 상대방이 답이 없을때
7. 나는 데이트할때 주로
8. 애인이 자기 친구들과 함께 놀자고 할 때
9. 선물은 역시
10. 내가 힘들때 상대에게 바라는 건
11. 내가 주로 고민하는 것은
12 이별 후 애인의 SNS 계정

 

 

_

 

저의 결과는(?)

저는 다정하고 따뜻한 백일홍이 나왔습니다.
“끊임없는 애정” 이라는 뜻 이라고 하네요

[나의 연애 성향]
• 장점 : 친절함. / 단점 : 모두에게 친절함.

• 굉장히 헌신적이고 다정한 성격. 센스 좋고 눈치도 빨 라서 상대가 뭘 원하는지 잘 알고 맞춰줌.

• 플러팅 장인. 의도한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말에 혼자서 심장 부여잡고 설레한 사람들 꽤 됨.

• 이렇게 정 많고 섬세한 타입이다 보니, 사람한테 상처 도 잘 받는 편.

• 그래서 이별 후에 한동안 힘들어하기도. 하지만 마음 정리가 끝나고 나면 뒤도 안 돌아보고 깔끔하게 끝내 는 경우가 많음.

이런식으로 나의 연애 성향 분석과
잘 맞는 유형과 안 맞는 유형을 같이 분석해서 알려줍니다.

_

연애 꽃말 테스트 모든 결과 유형

사랑 가득한 팬지

다정하고 따뜻한 백일홍

눈길을 사로잡는 선인장

늘 당당한 튤립

유쾌하고 밝은 자스민

언제나 한결같은 해바라기

활짝 핀 나팔꽃

기품있는 라넌큘러스

수줍게 피어난 장미

때를 기다리는 벚꽃

연애가 어려운 거베라

신중한 데이지

사려 깊은 히비스커스

배려 넘치는 작약

은은하게 자리 잡은 백합

올곧고 정직한 코스모스 mbti 테스트 처럼 총 16가지 유형이 나옵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같이 해봐요

 

연애 꽃말 테스트

내 사랑의 꽃은? 연애 꽃말 테스트 시작하기지금까지 239,815명이 참여했어요

contents.poomang.com

(연애 꽃말 테스트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