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도덕적 성향 테스트 링크 사이트

by 딩도 2022. 11. 28.
반응형


도덕적 성향 테스트

_

도덕적 성향 테스트란(?)
IDRlabs 도덕성 테스트는 IDRlabs에서 개발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 사용된 도덕적 성향(합법적 선, 중립 선, 혼돈 선, 합법적 중립, 진정한 중립, 혼돈 중립, 합법적 악, 중립 악 및 혼돈 악)은 Dungeons and Dragons 롤플레잉 게임에서 시작되었지만 이 테스트는 D&D 또는 D&D의 저작권 또는 상표 소유자와 제휴합니다.

본 테스트에서는 어떠한 침해도 의도하지 않습니다.

이 테스트는 다음과 같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중립 선 - 중립 선인 개인은 고요하고 작은 목소리로 지시를 받으며 일반적으로 자신의 활동이 합법적인지 또는 사회적 가정 또는 관습에 따른 것인지에 대한 보조적인 존중과 함께 이기적으로 행동합니다.

 

중립 선량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 자격에서 합법적인 것을 승인하고 천성적으로 반항적이지 않지만, 그들에게 중요해 보이는 모든 수단을 통해 사려 깊은 행동과 위대한 행동을 돕겠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정된 사회를 지원하여 위업을 장려하지만 상황이 규정하는 경우에는 곡식에 반대하는 기회에 뛰어들지만, 이것이 필요할 때 중립 선 개인은 반항과 질서 사이의 균형을 맞추며 하나 또는 다른 하나는 지구 전체에 걸쳐 진정한 인도주의적 목표를 발전시키려는 보다 두드러진 목표에 대한 손상으로 간주됩니다.

또는: 혼돈 선 - 혼돈 선인 개인은 약간의 친절한 마음으로 구별되는 확고한 개인주의자입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의 유익을 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푸는 것을 즐깁니다.

그러나 법률과 지침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활동은 비록 친절하지만 일반적으로 사회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는 그들 자신의 윤리적 나침반에 의해 지시됩니다.

 

그들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위한 기회에 높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Chaotic Good 사람들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열중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전략은 대부분 흩어져 있으며 광범위한 조직 및 배치에 치우친 개인과 접촉할 때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는: 합법적 중립 - 합법적 중립 개인은 일반적으로 명예, 요청, 규칙 및 관습과 같은 도덕적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고 일반적으로 자신이 따르는 개별 규범을 분명하게 고수할 것입니다.

 

합법적 중립 사람들은 법이 확고하게 승인되고 모임의 사회적 요구가 계속 유지되기를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세관과 실제 참조 지점에 높은 가치를 부여할 것입니다.

리더십의 역학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명령을 따르는 기병이나 법의 표현에 따라 정확하게 형평성을 분배하는 재판관은 직장에서 합법적인 중립 배치의 예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Lawful Neutral 사람들이 비윤리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의 규범, 관습 또는 법이 지시하는 것과 대조될 때 도덕적 숙고가 두 번째로 온다는 것입니다.

이 무료 온라인 도덕성 퀴즈의 저자는 다양한 성격 테스트의 인증을 받았으며 심리학 및 성격 유형에 대해 전문적으로 작업했습니다.

 

온라인 테스트를 사용하기 전에 결과가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모든 종류의 전문적인 평가 또는 권장 사항과 동일하게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_

왜 이 테스트를 사용해야 합니까?

도덕적 성향 테스트 홈페이지 안내문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료입니다. 이 온라인 도덕성 테스트는 무료로 제공되며 9개의 던전 앤 드래곤 정렬과 관련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실제 심리 측정 항목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테스트는 실제 심리 측정 항목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으며 과학 저널에 게재된 동료 검토 학술 연구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3. 통계 제어. 테스트 점수는 익명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됩니다. 테스트의 통계 분석은 결과의 최대 유효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4. 전문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현재의 도덕성 검사는 심리 측정을 연구하는 연구원 및 심리학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_

■도덕적 성향 테스트


Dungeons and Dragons 롤 플레잉 게임에서 시작된 개인의 도덕적, 윤리적 관점을 설명하는 9가지 도덕적 성향은 인터넷에서 컬트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당신의 도덕적 성향은 무엇입니까? 다음 각 질문에 대해 아래에서 귀하에게 얼마나 잘 적용되는지 표시하십시오.

도덕적 성향 테스트는 총 24문제가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왼쪽부터 좋지 않음 순으로 좋아요 순으로 체크하시고 다음버튼을 누르면 진행됩니다.

 

_

저의 결과는(?)
당신은 18.3% 선 및 22.5% 질서으로, 중립입니다.

중립

진정한 중립 사람들은 힘의 궁극적인 균형을 믿으며 행동을 선악으로 보지 않습니다.

진정한 중립을 지키는 개인은 그 힘이 선이든 악이든, 합법적이든 혼돈이든 어느 한 힘에 너무 강하게 편드는 것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진정한 중립의 성격은 때때로 다소 독특한 동맹, 우정 및 삶의 길에 끌립니다.

 

대체로 그들은 약자의 편에 서며 때로는 이전의 패자가 승자가 되면서 편을 바꾸기도 합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종종 선, 악, 혼돈, 법을 위험한 극단으로 이끄는 단순한 편견으로 봅니다.

고대 중국의 도교 대가들처럼 그들은 빛과 어둠, 음과 양이 균형을 이룰 때 우주가 가장 잘 기능한다고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_

같이 해봐요

 

 

도덕적 성향 테스트

던전 & 드래곤 시리즈의 9가지 도덕적 성향을 판단하는 도덕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www.idrlabs.com

(도덕적 성향 테스트 링크)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