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이미지 온도차 테스트 링크

by 딩도 2022. 12. 3.
반응형


이미지 온도차 테스트

_

최근 커뮤니티(디시, 네이트판, 더쿠 등)와 sns(인스타, 페북 등)에서 이미지 온도차 테스트가 인기 입니다.

이미지 온도차 테스트는 방구석 연구소에서 만들었으며 나의 첫인상과 현인상을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문제는 총 9문제이며 일반적인 심리테스트처럼 9문제 중 본인이 맞는 질문에 대한 답을 선택 하시면서 풀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이미지 온도차는 첫인상 100도, 현인상 120도 나왔습니다.

# 사람들이 보는 내 첫인상은
처음 만난 사람이 가득한 모임에서도 여기 갔다 저기 갔다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모두 집중! 나의 입담으로 주변의 시선을 받는 것을 즐겨요.
공감 능력은 떨어지지만 사람이 너무 좋아서 나의 입 모터는 쉬지 않고 돌아가는 중 ㅎ
누군가 나의 의견에 반대하면 바로 토론 버튼 ON! 내 말이 맞다는 걸 증명해주겠어요.

# 사람들이 보는 내 현인상은
장기자랑이나 무언가 나서서 해야할 일이 있다면 주저 없이 손을 들어요. 무대를 뒤집어 버렸다..!
내가 바로 찐 도파민 중독자! 이것저것 끌리는 일이라면 충동적으로 달려들어요.
조금의 반항아 기질과 넘치는 자기애는 어쩔 수 없나 봐요 ㅎ
밑도 끝도 없이 솔직한 나. 그래서 남들도 나에게 늘 솔직하길 바라요.

# 내 현인상과 어울리는 동아리는
새로운 만남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인간 활동과 사회변화를 탐구하는 ‘사회과학 계열’ 동아리가 찰떡!
<유스내비>에서는 재미있는 동아리 가입 뿐만 아니라 내가 직접 동아리를 만들 수도 있대요!
나와 비슷한 친구들과 함께 활동하며 내 모습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유스내비>로 놀러오세요!

이렇게 나에게 맞는 유형과 안 맞는 유형도 같이 나옵니다.

_

같이 해봐요

 

 

이미지 온도차 테스트

[나의 첫인상과 현인상 온도차는?]남들이 보는 내 첫인상, 현인상이 궁금하다면!이미지 온도차 테스트 GO GO 👉👉💬 댓글로 MBTI와 함께내 온도차는 몇 도인지 알려줘!

www.metavv.com

(이미지 온도차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