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테스트 링크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by 딩도 2022. 12. 12.
반응형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_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디시, 네이트판, 더쿠 등)랑 sns(인스타, 페북 등)에서 매력 테스트라 불리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테스트가 인기 입니다.

이 테스트 사이트로 유명한 푸망에서 만든 테스트 인데 테스트 제목 그대로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 하는지 매력은 어떤지 분석해주는 테스트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문제는 총 9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_

 

저의 결과는(?)

나는 자타공인 만인의 셀럽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나의 매력점수도 나오는데
저는 친화력 9/10, 만담력7/10, 자신감8/10이 나왔습니다.

나의 매력은
• 어디야? 지금 노는 중!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만인의 셀럽인 당신의 친화력에 매력을 느껴요.

• 산책도, 캠핑도, 여행도...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할 때, 다 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파티에서 당신의 매력은 더욱 빛 이나요. 스스럼없이 다가가 말을 거는 당신에게 모두 무장해제!

• 긍정적인 당신과 대화하면 사람들은 모두 당신에게 빠져 들어요. 그리고 당신도 사람들을 어떻게 기분 좋게 할 수 있는지 꿰차고 있답니다.

• 호기심이 많아서 하고 싶은 것도 많아요. 여러 가지 놀이 터를 전전해도 체력이 쌩쌩! 친구들과 함께라면 카메라 플래시 앞에 선 셀럽처럼 언제든 웃을 수 있어요. 만인에 게 인기 많은 당신은 진정한 셀럽!

• 어색한 분위기를 참지 못해요. 조금만 조용해져도 슬쩍 눈치를 보면서 말을 꺼내요. 분위기 메이커인 당신에게 많은 사람이 몰려들 거예요.

이렇게 부둥부둥하는 사이도 알려줍니다

 

저는 본투비 알잘딱깔센
당신과 함께라면 어떤 모험도 두렵지 않아요.
신나고 즐거운 모험이 될 것 같거든요.

_

모든 유형

맑은 눈의 리트리버

알고보면 줏대있는 감성부자

예측불가 낭만고양이

겉차속따 반전매력

은은하게 도른 웃수저

사회생활 만렙 최종병기

자타공인 만인의 셀럽

본투비 알잘딱깔센

_

같이 해봐요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poomang.com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