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my네컷 테스트 링크 (숨겨진 나의 모습 찾기)

by 딩도 2022. 12. 12.
반응형


my네컷 테스트

숨겨진 나의 모습 찾기 테스트

_

숨겨진 나의 모습을 네컷 사진으로 담아주는 포토부스가 있다?

최근 인생네컷처럼 4컷의 사진을 뽑아주는 듯한 심리 테스트인 my네컷 테스트가 화제 입니다.

이 테스트는 테스트사이트로 유명한 푸망에서 만든 테스트로 MY네컷 테스트로 진짜 나만의 취향을 만나보세요

BE MY SELF! 멋진 네컷에 단 하나뿐인 나의 이야기가 담길거에요

my테스트 문제는 총11개로 구성되어있으면 일반적인 심리테스트처럼 푸시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무한 변신 색종이가 나왔습니다.

my키워드
#갓생, #절제력, #밸런스, #행복

•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무엇으로든 변신할 수 있는 잠재 력으로 가득 찬 내 인생!

•'내가 브이로거가 될 상인가?' 소소한 일상부터 큰 이벤트까 지, 내 일상을 블로그와 SNS에 기록해요.

• 어쩌면 타고난 브이로거일지 모르죠. 아직이라면 이참에 너 튜브 시작해보는 건 어떨지?

• 일과 취미와 인간관계와 휴식, 모두 포기할 수 없어요! 각자 의 밸런스를 잘 맞추면서 하루를 48시간처럼 보내죠

• 하루하루 발전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 은근 뿌듯해요.

그리고 저에게 맞는 유형(이런게 좋아요)과 안맞는 유형(이런건 나와 맞지 않아요)가 같이 나옵니다.

_

모든 유형

냉철한 메트로놈

씨앗 품은 화분

무한 변신 색종이
(제가 나온 결과!)

팡 터지는 샴페인

감성 충만 무드등

빈 화병

_

같이 해봐요

 

 

화해와 함께!

나를 담은 MY네컷 테스트

poomang.com

(my네컷 테스트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