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구미맛집> 뭉티기를 아시나요? 뭉티기맛집 참조은생고기 방문했습니다

by 딩도 2020. 1. 29.
반응형

20200128

 

안녕하세요!!! 딩도 입니다.
오늘 제가 경북 구미를 방문할 일이 있어서 갔는데, 경북 구미도 갈겸 구미에 사는 친구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친구와 술한잔 하려고 친구에게
"좋은음식점 알아?" 라고 물었더니 친구가
뭉티기를 추천 하더라구요

뭉티기...???

그게 뭔지 저는 궁금했습니다.

알고보니
뭉티기란 "뭉텅뭉텅 썰은 한우 생고기" 란 뜻으로
경상도 사투리입니다
그냥 모르시는분은 육사시미 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뭉티기는 신선도가 생명이여서 당일도축한우생고기 만 취급한다고하네요

-
여튼 그래서 저는 친구가 추천해준 뭉티기 맛집
"참조은 생고기" 라는곳을 방문 했습니다!!

( 참조은 생고기 경상북도 구미시 고아읍 문성리 1170 )

 

 

-대표적인 메인 메뉴 가격표-

생고기(뭉티기) - 대 35,000
생고기(뭉티기) - 중 25,000

육회 - 대 33,000
육회 - 중 23,000

그 밖에 곱창전골 소갈비찜 사태찌개 두루치기 삼겹살 등등도 판답니다!!

뭉티기 (중)

저는 친구랑 소주랑 뭉티기 중 사이즈를 주문 했습니다
양은 한우생고기치고 가격비해 괜찮은듯 했습니다.

고기빗깔이 매우맘에듭니다
되게 쫀득해 보이지않나요? ㅎㅎ :)

 

먹는방법은 고기를 집어 양념장이나 간장에 찍어먹는답니다! (모든지 음식은 취향에따라)

쫀득 쫀득

쫀득쫀득한 뭉티기 참맛잇엇습니다!

그렇게 친구와 맛있는 식사를 마쳤습니다!

뭉티기가 무슨 뜻 인지도 배우고, 맛있는 식사도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맛후기 : 가격대비 고기양도 괜찮고 식감이 매우 쫀득하였다 술안주로 제격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