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고양이짤 성격 테스트 링크

by 딩도 2022. 12. 14.
반응형


고양이짤 성격 테스트

 

_

얼마전에 테스트하로 하는 심리테스트 모음집을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동물짤 성격 테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이게 인기가 괜찮아서 비슷한 짤 테스트가 나왔는데 바로 ‘고양이 성격 테스트’ 입니다.

 

이것도 직접 해봤는데 동물짤 성격 테스트 많큼 꿀잼요소가 있고 성격 유형 분석도 괜찮게 나와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고양이짤 테스트 문제는 총 20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가지 선택중 한가지를 고르면 되는 일반적인 심리테스트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1. 당신이 선호하는 것은?
사실과 논리
공감과 격려

2. 당신과 가까운 것은?
평소에 이런저런 상상을 많이 한다.
상상을 그렇게 많이하지는 않다.

 

3. 당신과 가까운 것은?
사람들의 관심이 불편하다.
주목을 받는 것이 나를 즐겁게 한다.

4. 당신과 가까운 것은?
나는 감성이 풍부한 사람이다.
나는 감정적 몰입이 힘들다.

 

5. 당신과 가까운 것은?
나는 활동적이다.
나는 조용한 편이다.

 

6. 당신과 가까운 것은?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
현실감각이 좋은 사람

 

7. 당신과 가까운 것은?
연락하는 친구들이 적은 편이다.
연락하는 친구들이 많은 편이다.

 

8. 당신과 가까운 것은?
나는 세부적인 것을 잘 파악한다.
나는 큰 그림을 잘 파악한다.

9. 당신과 가까운 것은?
하루안에 일을 끝마치는게 편하다.
조금씩 일을 나눠서 끝마치는게 편하다.

 

10. 당신과 가까운 것은?
나는 현재지향적인 사람이다.
나는 미래지향적인 사람이다.

 

11. 심심해서 할 것도 없는데 친구가 갑자기 보자고 한다면?
심심한데 마침 잘 됐다. 바로 출발할 준비를 한다.
심심하지만 너무나 갑작스러워서 핑계를 댄다.

 

12. 친구가 일을 하다가 큰 실수를 했다면?
어떡하냐고 친구를 달래준다.
다음에는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조언을 해준다.

 

13. 나는 식당에 갈 때
별점이나 리뷰 등을 꼼꼼히 확인한다.
대충 직감으로 갈지 안갈지 정한다.

 

14. 나는 일이나 공부를 할 때
먼저 계획을 세우고 시작한다.
먼저 느낌대로 시작하고 중간에 계획을 세우거나 수정한다.

 

15. 영화나 책에 대해서 설명 할 때
어느 부분이 재미있는지 설명한다.
대충 줄거리를 설명한다.

16. 다음 중 마음에 드는 그림은?
진짜같이 그린 사실주의적이고 현실적인 그림
피카소의 그림처럼 비현실적이고 추상적인 그림

 

17. 나는 그때 그때 일을 몰아서 하는게 편하다.
그렇다
아니다

 

18. 친구들과 시간을 보낸 뒤에
에너지가 넘친다.
에너지를 재충전할 시간이 필요하다.

19. 여가 시간을 주로 나의 관심사를 탐구하는데 할애하는 편이다.
그렇다
아니다

20.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 보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게 편하다.
그렇다
아니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오늘도 쉬고싶은 고양이가 나왔습니다.

자립심이 있는 편인데 게을러서 만사가 귀찮음

노력절약형

하나에 꽂히면 질릴 때 까지함

장인 기질이 있음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 아주 친절함

노력 잘 안하는데 능률은 좋음

오늘만 산다

"그럴 수 있지"

솔직한편

마음에 없는 얘기를 잘 안함

틀에 박힌 생활 별로임

회의주의적임

사생활 침해 싫어함

검증 가능한게 좋음

_

후기: 개인적으로 동물짤 테스트랑 비슷한 짤테스트라 생각 합니다 제 mbti결과랑도 역시나 동일하게 잘 나왔습니다.

참고로 결과로는 자유로운 고양이, 4차원적인 고양이, 눈에 불을 켠 고양이, 귀여운척 하는 고양이, 일 잘하는 고양이, 할게 많은 고양이,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고양이,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고양이, 슈퍼맨이 되고싶은 고양이, 수녀 고양이, 내적 갈등이 있는 고양이, 카우보이 고양이, 다 귀찮은 고양이, 서프라이즈를 좋아하는 고양이, 예쁜척 하는 고양이, 쇼파를 좋아하는 고양이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_

같이 해봐요

 

 

고양이짤 성격 테스트 - 테스트하로

나와 가장 가까운 고양이짤을 보여주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각 문항마다 본인과 가장 가까운 것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검사를 시작하시려면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testharo.com

(고양이짤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