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소울BTI 테스트 링크 (모든 유형)

by 딩도 2022. 12. 16.
반응형


소울BTI 테스트

_

소울이 된 나의 모습을 찾아주는 테스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여러가지 테스트 모음이 있는 방구석연구소에서 새로운 심리테스트인 ’소울BTI 테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소울BTI 테스트는 총 12문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문제를 푸는 방식은 일반적인 심리테스트 처럼 푸시면 됩니다.

*참고로 몰입감을 위해서 이어폰을
착용 후 하시면 더욱 재밌다고 합니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소울BTI는 뻥 뚫린 산꼭대기에  골목대장 소울

“역시 나야, 내가 최고지.”

“역시 나야, 내가 최고지.”

# 소울이 된 나는
• 전생에 성과를 이루기 위해 달려들었던 사자 같은 나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산꼭대기에서 이를 되새기는 골목대장 소울이 되었어요.

• 소울이 되어서도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취미를 연구해요.

• 함께 일하며 나에게 자극과 배움을 주었던 사람들이 떠오르면, 주체할 수 없는 열정을 쏟아 붓고 싶어져요.

• 가끔 곤경에 빠진 소울들을 보고 그냥 지나치려다가도, 골목대장답게 나서서 대신 해결해주기도 해요.

# 소울이 된 내가 편안해지는 순간은
• 일을 이것저것 벌려 놓아도, 더 이상 나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사람이 없을 때

• 더 이상 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의 감정에 공감하는 척 하며 인간관계에 신경쓰지 않아도 될 때

• 든든한 준비로 꿈꾸던 마지막을 맞이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그리고 이렇게 잘 맞는 유형과 안 맞는 유형을 같이 분석해서 알려줍니다.

_

모든 결과 유형

미지의 외딴섬에  마이웨이 소울

깊은 산속 사원에 청렴결백 소울

고요한 책방 속 AI로봇 소울

아늑한 침실에 집콕러버 소울

선선한 호수공원에 걱정인형 소울

따끈한 욕실에 평화주의 소울

눈 쌓인 오두막집에 유리멘탈 소울

신비한 비밀정원에 나무늘보 소울

24시간 놀이공원에 열정충만 소울

빛나는 빌딩숲에 독설전문 소울

파도치는 바다에 자유분방 소울

뻥 뚫린 산꼭대기에 골목대장 소울

화려한 불꽃축제에 파티러버 소울

햇살 가득 꽃밭에 다정보스 소울

울창한 대나무숲에 정리중독 소울

시골길 버스정류장에  힐링전문 소울

_

같이 해봐요

 

 

소울BTI

[소울이 된 나의 모습은?]소울이 된 나는, 어떤 모습으로 어디에 머물게 될까? 👀마음까지 몽글몽글 해지는 소울BTI 해보고나는 어떤 소울인지 MBTI와 함께 공유해줘 👻🤍

www.metavv.com

(소울bti 테스트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