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2023년 타로 신년운세 무료 테스트

by 딩도 2022. 12. 21.
반응형


2023년 타로 신년운세

_

나의 2023년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 할 사람들을 위해 푸망이 준비한 10가지 타입으로 보는 2023 타로신년운세가 현재 인기입니다.

나의 2023은 어떤 타입? 연애운, 금전운까지 확인해 볼수 있는 2023년 타로 신년운세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2023년 운세가 궁금한 너를 위해
41만 구독자를 보유한
'타로마스터 정회도'님을 모셔왔지~

용한 타로마스터 정회도님과 스푼이
준비한 무려 10장의 타로 카드로 보는
2023 신년운세!

다음에 나오는 카드를 보고 끌리는 카드를
신중하게 골라봐~ 준비됐다면 바로 시작!

2023년을 생각하며 집중해서 카드를 골라봐!

카드는 총 1번부터 10번까지 있으며
선택한 카드의 번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_

저의 결과는(?)
참고로 저는 10번을 선택 했습니다.

나의 2023은 불가능이란 없지
나만의 멀티버스가 열린다 라고 나왔습니다.

• 첫 번째 총 운 카드 : The Mogician 마법사 카드
• 두 번째 금전운 카드 : The Empress 여황제 카드
• 세 번째 애정운 카드 : The Sun 태양 카드

 

_

총운
카드 속 손 위에 있는 나무, 컵, 칼, 동전은 흙, 물, 바람, 불 우주를 이루는 4가지 원소를 의미하고 가운데 8자 모양은 무한대를 의미하는 뫼비우스 띠인데요. 즉, 창조'를 뜻하는 카드. 2023년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을 가능하게 만드는 능력을 발휘하게 되거나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기적과 같은 일을 해낼 수 있는 총 운을 가지고 있으니 내가 이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운의 흐름이구나 생각하며 그런 일이 무엇이 있는지 찾아서 한다면 잘 풀릴거에요.

금전운
금전운의 끝판왕 카드, 2023년은 금전운이 가장 좋은 해겠네요. 그런데 그 금전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를 총 운과 함께 보면 나의 능력, 실력을 통해 만들 수 있다고 해석할 수 있어요. 조직과 직장 내 도전보다는 내 것, 내 사업을 따로 가져보는 방향으로 계획을 가지고 도전했을 때 금전운과 마법사의 총 운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어요. 올해 내 것을 하려고 했던 목표나 계획이 있었던 분이라면 금전적으로 굉장히 좋게 흘러갈 수 있고 계획이 없었더라도 그런 방향으로 일을 추진해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연애운
밝고 행복하고 즐거운 카드가 나왔네요. 솔로이신 분들은 함께 있을 때 즐겁고 편안한 사람을 만날 수 있거나 만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어요. 너무 관계에 대해 진지하거나 가까운 시일 내에 결혼과 같은 현실적인 문제를 의논하는 분보다는 만나면 즐겁고 그 순간 자체로 만족이 되는 관계가 좋아요. 커플이나 기혼인 분들은 관계에 있어서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순간이 많을 한 해가 될 거예요. 전체적으로 에너지는 금전과 일에 아주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_

같이 해봐요

 

 

10가지 타입으로 보는 2023년 타로 신년운세

나의 2023 운세는 어떤 타입?

simte.xyz

(2023 타로 신년운세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