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재벌집 아들 테스트 링크 (요즘 뜨는 재벌집 TEST)

by 딩도 2022. 12. 29.
반응형


요즘 뜨는 재벌집 테스트

재벌집 아들 테스트

_

최근 테스트 모음 사이트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재벌집 아들 테스트가 커뮤니티(디시, 네이트판, 더쿠) 및 sns(인스타, 페북)에서 인기중 입니다.

[제벌집 아들 테스트 문제]
1. 집에 누워있는데 갑자기 친한 동료가 만나자고 한다?

 

•‘아 좀 귀찮은데…’, 미안 몸이 안좋아서ㅠ
•‘오히려 좋아’, 바로 나갈게!

_

2. 빈 강의실에서 나는 어디에 앉을까?

•중앙 부분(주위에 사람들이 많아야 더 즐겁잖아)
•벽 근처(벽에서 누군가 훅 치고 들어오진 않겠지)

_

3. 오랜만에 동창회에 참석했을 때 나는?

•예전에 친하게 지냈었던 친구들하고만 이야기함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신나게 이야기함

 

_

4. 회장님께 업무보고가 다가오는데 일이 손에 안잡힌다면, 무슨 생각을 할까?

•‘어떤 질문을 하실까?’, ‘어떤 부분을 더 수정해야하지?’
•‘일 없는 세상은 어떨까?’, ‘업무보고는 왜 존재하고 왜 해야만 할까?’

_

5. 업무보고(혹은 발표) 할 때 나의 스타일은?

 

•이쪽 파트까지 5분 소요되니까, 두번째 파트와 세번째 파트에 3분씩 잡고 결론 부분은 4분정도 사용해야겠다
•이정도면 어림잡아 15분 정도 나오겠지?

_

6. 비행기 타기 전 드는 생각은?

•비행기 떨어지면 어떡하지?’, ‘바다에 떨어지면 어떻게 살지? 구명조끼 챙겨야하나?
•기내식 뭐 나오지?’, ‘좌석 불편하지 않을까?

 

_

 

7. “너 적성에 안 맞으니 그만둬”라는 말에 나는?

•그렇게 보여? 내가 다른 사람보다 발전이 느린가?
•너무 상처받게 말한다. 너무 싫어 그런말.

_

 

8. 축 처진 동료가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5초 만에 감정이입 완료. 같이 글썽거린다.
•왜 우울해? 뭐 때문에 우울한 거야?

 

_

9. 내 꿈에 대해 설명했을 때 “그게 돈이 되는 기가?”라고 하면

•그러게? 그 부분까진 생각 못해봤네 의견 묻길 잘했다
•돈 얘기보단 같이 꿈에 대해 같이 얘기해주면 좋았을텐데… 속상해

 

_

 

10. 회장님과 내일 점심 식사를 하기로 했다.

•아침은 가볍게 먹고,10시에 샴푸…11시 지하철이 빠르지, 먹고 나서 후식은…
•이왕 이렇게 된 거 맛있게 먹고오자!

_

11. 친한 동료와 해외여행 계획 짜게 된 나는

 

•할 거면 제대로! 일별로 세부 일정을 정리한다.
•비행기 표만 끊어두고 계획의 80% 끝난다고 생각한다.

_

 

12. 나는 어떤 삶을 더 선호?

•쳇바퀴 같은 인생은 질색 매일매일 변화가 있어야 함
•반복되는 일상/업무 선호, 편-안

 

 

_

저의 결과는(?)

저는 뚝심있는 비서실장이 나왔습니다.

긍정적이고 더 나은
상황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상주의적.
내적 성장 엄청 중요하게 여김.
화날 때 혼자 있어야 함 누가 건들면 안 됨.
한번 싫은 건 끝까지 싫음.
남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고민 많이 함.
누가 내 일하는 방식에 대해 간섭하면
매우 싫어함.
나가는 거 귀찮아하는데 막상 나가면 잘 놈.
인간관계에 예민함.
자기애 강한데 자존감은 낮음.
남한테 폐 끼치는 거 제일 싫어함.

잘 맞는 인물
자본주의 투자가

잘 안 맞는 인물
당돌한 장녀

_

같이 해봐요


요즘 뜨는 재벌집 테스트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