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2023 흑묘년 토끼테스트 링크 (2023년 계묘년 토끼 테스트)

by 딩도 2022. 12. 30.
반응형


2023 흑묘년 토끼테스트

2023년 계묘년 토끼 테스트

_

이제 올 한해도 다 지나가고 2023년이
다가오고 있는데 다들 올 한해는 어떠셨을까요?

저는 올 한해 정말 행복한 일들이 많았는데
내년에도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여튼 2023년이 다가오는 만큼 각종 심리테스트가 인기인데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2023 흑묘년 토끼테스트 즉 2023년 계묘년을 기념하는 토끼 테스트가 현재 sns(인스타, 페북 등)에서 인기 입니다.

이 테스트는 2023 흑묘년에 나는 어떤 토끼일까?
찾는 일종의 심리 테스트 입니다.

[2023 흑묘년 토끼테스트 문제]
1. 2023년 1월 나의 모습은?

•연말에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 가득! 신년회 약속으로 보낸다.
•이제 새로운 한 해 시작이다! 작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에너지를 충전한다.

_

2.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선호하는 유형이 있다면?

•조용한 숙소에서 우리끼리 휴식 취하기!
•아쉽지 않게 여행지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기!

_

3. 일에 대한 고민이 생겼다, 지인들과 어디까지 얘기를 할까?

•아주 가까운 지인 1명에게만 고민 상담을 한다.
•다른 사람과 이야기했을 때 내가 생각지도 못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기에 고민 상담을 최대한 한다.

_

4. 2023년 친구들과 일출을 보러 간 나의 모습은?

•어플을 보니 오늘 해는 7시 46분에 뜬다고 했어! 얼른 사진 찍어서 SNS에 올려야지!
•1년이라는 시간을 참 길었구나.. 올해에는 무슨 소원을 빌지?

_

5. 친구들과 새해 모임통장을 하기로 하였다!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누구 계좌에 각자 얼마를 넣을지 먼저 얘기한다.
•모임 통장으로 앞으로 어떻게 쓸 것인지 먼저 얘기힌다.

_

6. 내가 더 좋아하는 사람의 유형이 이 중에 있다면?

•철학과 문학에 대한 사색과 토론을 즐기는 문과생
•이론을 적용하여 문제 해결에 기쁨을 느끼는 이과생

_

7. 2023년 연인이 나를 위한 새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 내가 할 칭찬은?

•고마워 요즘 바쁠 텐데 언제 이런 걸 생각했어?
•사랑해 최고야 나 정말 감동했어...

_

8. 친구가 축- 쳐진 상태로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5초 만에 감정이입 완료.. 같이 글썽거린다
•왜 우울해? 뭐 때문에 우울한 거야?

_

9. 연인이 나와 싸운 얘기를 친구들에게 하며 불만을 얘기했다면?

•어떻게 나에 대해 얘기할 수 있지? 속상하다.
•자기도 완벽하지 않으면서 내 욕을 해? 화가 난다.

_

10. 2023년 신년 계획을 세워본다면 나는?

•언제까지 “이건 꼭 해야지” 정도의 기한만 정해둔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단위로 계획을 세운다

_

11. SNS핫플을 가기로 한 나, 나들이 룩을 고를 때 나는?

•나가기 직전 마음에 드는 옷을 입는다.
•전날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해둔다.

_

12. 2023년 어느 날, 갑자기 내일 세상이 멸망한다고 하면 오늘 하고 싶은 데이트는?

•지금까지 지냈던 일상이 가장 소중해, 특별한 것은 없지만 소소하게 평소처럼 보낸다.
•지금까지 못해봤던 게 너무 억울해! 시도해 보지 않았던 특별한 데이트로 꽉꽉 채운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갈등과 다툼을 싫어하는 긍정이 토끼인 마스카라 토끼가 나왔습니다.

게으르고…게으르고..게…으..름
집돌, 집순이.. 모든 일이 귀찮아서 가끔 연애도 귀찮아함
성선설은 나를 보고? 감정이입 잘하고 선한 성격
사람들 사이에서는 빛과 소금 같은 성격으로 공감력 200% 장착함
마음속으론 빠릿한 효율 계산 돌림
거절하는 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움
한 번 칭찬받으면 하루 종일 그 생각으로 기분 좋음
하지만 마상도 쉽게 받음 ㅠ
예의면에서 예민
망각력 만렙이어서 화났어도 나중에 왜 화났었는지 기억 잘 안남

나랑 잘 맞는 토끼
캘리포니아토끼
테디드워프

나랑 안 맞는 토끼
체크무늬자이언트토끼
샴토끼
렉스토끼

_

같이 해봐요


2023 흑묘년 토끼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