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새해 성격 테스트 링크 (새해 성격 mbti 모든 결과)

by 딩도 2023. 1. 2.
반응형


새해 성격 테스트

새해 성격 테스트 mbti 모든 결과

_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에는 나는 어떤 성격일까 분석 할 수 있는 새해 성격 테스트가 나와서 이렇게 소개드립니다.

_

새해 성격 테스트는 총 12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새해맞이 복권을 산다면 나는?
•당장 긁을 수 있는 즉석복권
•두근두근 토요일만 기다리는 로또

_

2. 새해의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먼저 새해 인사를 보내는 스타일
•새해 인사가 오면 답장하는 스타일

_

3. 떡국 먹다가 기분 안 좋아져서 여행 왔어
•갑자기 왜 기분이 안 좋아졌어??
•여행?? 어디로 갔어?

_

4. 시골 가는 길. 나는 어떤 코스로 갈 것인가?
•예상 소요시간 2시간 (정확히 2시간 만에 도착함)
•예상 소요시간은 모르지만 휴게소가 많은 코스

_

5. 후게소에 도착한 우리 가족 갑자기 휴게소에서 감을 나눠준다. 이때 나는?
•감이다!
•감을 왜 주지?

_

 

6. 뭘 하는진 몰라도 후게소 구석에 사람이 몰려있다
•사람이 많긴 하지만 궁금하니까 가본다
•인파를 뚫고 갈 자신이 없어서 안 간다

_

7. 계속되는 운전에 잠이 쏟아질 것 같다. 내가 원하는 반응은?
•옆에서 계속 말을 걸어주는 것
•졸음쉼터 위치를 찾아 알려주는 것

 

_

8. 새해 계획이 뭐냐고 묻는 질문에 나는?
•글쎄요..
•세워놓은 계획을 대충 말한다

_

 

9. 생각보다 길이 너무 막힌다. 이때 나는?
•누가 앞에서 빠르게 정리해 줬으면 좋겠다
•순간 이동을 하는 초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_

10. 드디어 도착한 시골. 어색한 친척들이 보인다
•먼저 인사를 건넨다
•어색해서 쭈뼛거린다

_

11. 다퉜던 친척 동생이 그때 화내서 미안하다며 용서를 구한다 나는 어떤 모습에 화가 풀릴까?
•진심이 담긴 사과
•납득이 가능한 상황 설명

_

12. 드디어 시작된 2023년 나의 계획은?
•하고 싶은 거 다 해보자
•계획한 거 다 이뤄보자

 

_

 

저의 결과는(?)

저는 새해 연이 나왔습니다.

새해 연은요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요
안 좋았던 일을 끄집어내서 생각하지 않아요
금방 사랑에 빠지고 금방 사랑이 식어요
마음에 없는 소리는 잘 못해요
충동적이라 하고 싶은 건 바로 해요

나중보단 지금 이 순간 행복한 게 좋아요

 

좋아요
내말 잘 듣는 사람
나와 재밌게 놀아주는 사람
사실 남보단 나

 

싫어요
고집불통
이기려고 드는 거
예민한 사람

연 친구
일출,제기

 

연 앙숙
복조리,떡국

 

_

 

새해 성격 테스트 mbti 모든 결과
ENTP 새해 딱지
ENTJ 새해 투호
ENFP 새해 떡국
ENFJ 새해 까치
ESFP 새해 한복
ESFJ 새해 윷놀이
ESTP 새해 연
ESTJ 새해 용돈
INTP 새해 팽이
INTJ 새해 제기
INFP 새해 복조리
INFJ 새해 일출
ISFP 새해 만두
ISFJ 새해 세배
ISTP 새해 토끼
ISTJ 새해 복주머니
(출처: 테케론고동 블로그)

_

같이 해봐요

 

 

새해 성격 테스트

내 성격과 맞는 새해 캐릭터는 무엇인지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2023mbti.netlify.app

(새해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