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새해 식빵 테스트 링크 (새해 식빵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1. 3.
반응형


새해 식빵 테스트 링크

새해 식빵 mbti 유형 결과

_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에 걸맞는 새로운 심리테스트가 나왔는데 바로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새해 식빵 테스트” 입니다.

새해 식빵 테스트 문제
1. 나의 새해 인사 스타일은?

•먼저 연락해서 새해 인사를 한다.
•먼저 새해 인사가 오면 답장을 한다.

_

2. 처음 보는 사람과 대화할 때 나는?

•상대방의 말에 맞춰주며 대화한다.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 나간다.

_

3. 친구와 약속 잡을 때 나는?

•친구에게 먼저 연락이 오는 편이다.
•친구에게 먼저 연락하는 편이다.

_

 

4. 해돋이 보러 가는 길에 휴게소 표지판이 보일 때 나는?

•아직 00휴게소구나 아직 멀었네.
•휴게소 가면 뭐 먹을지 미리 생각해 본다.

_

5. 고속도로에 차가 너무 막힐 때 나는?

•이래서 언제 도착하나 싶다.
•목적지로 순간 이동하는 상상을 해본다.

 

_

6. 가봤던 곳을 또 가게 되었을 때 나는?

•이 길로는 한 번 가봤으니, 다른 길로도 한 번 가본다.
•이미 가봤던 곳이니, 최대한 빠른 길로 간다.

_

7. 친구가 운전 중 졸려 할 때 나는?

 

•옆에서 쉴 틈 없이 계속 말을 걸어준다.
•휴게소, 졸음 쉼터 위치를 찾아 알려준다.

_

8. 나에게 사과할 때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진심 어린 사과 먼저
•납득이 되는 자세한 상황 설명 먼저

_

9. 내가 받고 싶은 새해 선물은?

 

•지금 나에게 딱 필요했던 실용적인 선물
•예전에 흘리듯 말했던 것을 기억했다가 사준 선물

_

10. 새해에 해돋이를 보러 가기 전 날 나는?

•출발 시간만 정하고, 차에 내비게이션이 있으니 일단 잔다.
•미리 차 막히는 구간, 최적의 경로 등 세세하게 찾아보고 출발 준비를 한다.

 

_

11. 새해에 나는?

•새해 계획을 미리 다 짜놓았다.
•아직 명확한 새해 계획은 없다.

 

_

12. 새해에는 뭐든 정리를 잘해보겠다는 다짐을 한다고 했을 때 나는?

•원래 정리 잘 해서 굳이 다짐할 필요까지는 없다.
•약간 자신 없다.

 

 

_

 

저의 결과는(?)
귀찮아도 떡국은 꼭 챙겨먹는
게으른 완벽주의 식빵이 나왔습니다.

상대방 잘 맞춰 줌
게으른 완벽주의자
도덕적 잣대 높음
예의 바름
잔소리 자주 함
지나간일 잘 기억함
혼자 있는 것 좋아함
모르는 사람에게 말잘검
직설적인 말투 싫어함

잘 맞는 식빵
의리 식빵
꿀 빨러 식빵

안 맞는 식빵
띵킹 식빵
오지랖 식빵

 

(대체로 제 성격이랑 맞게 나와서 소름 돋네요)

_

새해 식빵 테스트 mbti 유형
INFP 망상 식빵
INFJ 띵킹 식빵
INTP 마이웨이 식빵
INTJ 분석 식빵
ISFP 귀차니즘 식빵
ISFJ 게으른 완벽주의 식빵
ISTJ 모범 식빵
ISTP 현실주의 식빵
ENFP 즉흥 식빵
ENFJ 오지랖 식빵
ENTP 작심삼일 식빵
ENTJ 노빠꾸 식빵
ESFP 의리 식빵
ESFJ 사회생활 만렙 식빵
ESTJ 허세 식빵
ESTP 꿀 빨러 식빵
(출처: 테케론고동 블로그)

_

같이 해봐요


새해 식빵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