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동물콘 테스트 링크 (나는 무슨 동물콘 일까요?)

by 딩도 2023. 1. 6.
반응형


동물콘 테스트 링크

나는 무슨 동물콘 일까요?

_

나는 어떤 동물콘인지, 귀여운 픽셀 동물들과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가 현재 인기 입니다.

동물콘 테스트는 총 9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mbti 또는 심리테스트 처럼 인터넷으로 푸는 테스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친절한 사랑둥이 햄스터가 나왔습니다.

[친절한 사랑둥이 햄스터 성격 결과]
• 책임감이 매우 강해요.

• 감정의 기복이 있는 편이에요.

• 친절하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요.

• 기억력이 좋아 친구의 생일을 꼭 챙겨요.

• 남의 눈치를 많이 보고 거절을 잘 못해요.

• 다른 사람의 고민을 잘 들어주는 편이에요.

• 리더의 기질이 있어 프로젝트에서 팀장을 자주 맡아요.

_

동물콘 테스트 모든 결과 유형

말랑말랑 깜찍이 날다람쥐

으쌰으쌰 리더 꿀벌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도마뱀

겸손하고 착한 달팽이

부끄럼 많은 예술가 조개

차갑고 논리적인 개미

무엇이든 분석하는 애벌레

_

같이 해봐요


동물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