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물감 성격 테스트 링크 (모든 유형 mbti)

by 딩도 2023. 1. 13.
반응형


물감 성격 테스트

 

_

최근 인스타 페북 등 sns에서 케이테스트에서 만든 물감 성격 테스트가 인기 중 인데 이 테스트는 이름 그대로 물감으로 알아 보는 일종의 성격 심리테스트 입니다.


[물감 성격 테스트 문제]
1. 오랜만에 만난 동창회 모임에서 나는?

 

•주로 친했던 친구들과 대화를 한다
•동창회에 온 모두와 터울 없이 대화한다

 

_

 

2. 누군가 나에게 갑자기 어떤 질문을 한다면?

 

•충분히 생각하고 말을 한다
•생각하기 전에 말이 먼저 나올 때가 있다

 

_

 

3. 수업 들을 때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을 때 나는?

 

•친구에게 슬쩍 물어보거나, 수업 끝나고 조용히 찾아가서 질문한다
•타이밍 봐서 바로 손 들고 질문을 한다

 

_

 

4. 길 가다가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는 것을 봤을 때 나는?

 

•연예인 왔나? 궁금해 하며 가본다
•가봤자 별거 있겠나 싶어 그냥 가던 길을 간다

 

_

 

5. 잘 때 내가 더 꾸고 싶은 꿈은?

 

•돈이 많은 부자가 되는 꿈
•판타지 세상 속 주인공이 되는 꿈

 

_

 

 

6. 카페에서 모르는 이성과 자꾸만 눈이 마주 칠 때 나는?

•왜 자꾸 나를 보고 있지? 생각하며 의식하게 된다
•뭘 자꾸 쳐다봐 생각하며 무시한다

 

_

 

7. 배달음식을 시켰는데 예상 시간이 많이 지나도 오지 않는다면?

 

•뭔가 사정이 있겠지 싶어서 일단 좀 더 기다려 본다
•바로 전화를 걸어서 어떻게 된 건지 상황을 여쭤본다

 

_

 

8.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겼을 때 나는?

•침착하게 생각해보고 해결하려고 한다
•생각할 시간에 빠르게 해결하려고 한다

 

_

9. 친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선언했을 때 나는?

 

•오 진짜? 쉽지 않을텐데 고생이겠다 화이팅이다
•왜 갑자기? PT 끊었어? 헬스장 어디야?

 

_

 

10. 친구와 여행을 간 첫날 예쁜 숙소에 도착하자 마자 내가 하는 것은?

•예쁘다 감탄하고 일단 짐부터 정리하고 사진을 찍는다
•예쁘다고 감탄하면서 일단 사진부터 찍고 짐을 정리한다

 

_

 

11. 입장하자마자 첫 번째로 타려 했던 놀이기구가 갑자기 임시점검 상태라면?

 

•아쉽지만 다른 놀이기구를 찾아본다
•첫 놀이기구부터 틀어진 것에 속상하다

_

 

12. 하고 싶은게 생겼을 때 나는?

 

•계획 먼저 세우고 시작한다
•하고자 하는 건 일단 바로 시작해 본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느리지만 가득 퍼지는 검정 물감이 나왔습니다.

나는 호기심이 많고, 뭐든 증간 이상은 하는 재능이 있어

 

뭐든 이론 보다는 내 손으로 직접 경험해 보는 걸 중요하게 생각해

 

순간 판단력이 좋아서 뭐든 효율적으로 잘 해결하는 능력이 있지

성격이 낙천적이라 문제가 생겨도 그냥 좋게 좋게 넘어가자 생각해

빈 말이나 위로는 잘 못해서 감정적인 대화는 좀 힘들어

 

내성적이지만, 스릴 있는 놀이나 스포츠 자극적인 외부 활동을 선호해

나는 무계획도 계획이라 생각하고 계획적이고 지루한건 딱 질색이야

 

잘어울리는 물감
연두 물감
분홍 물감

안어울리는 물감
보라 물감
청록 물감

 

_

■물감 성격 테스트 mbti


INFJ 청록 물감
INFP 보라 물감
INTJ 하늘색 물감
INTP 회색 물감
ISFJ 남색 물감
ISFP 갈색 물감
ISTJ 살색 물감
ISTP 검정 물감
ENFJ 연두 물감
ENFP 주황 물감
ENTJ 파란 물감
ENTP 빨간 물감
ESFJ 초록 물감
ESFP 하얀 물감
ESTJ 분홍 물감
ESTP 노랑 물감
(출처: 테케고론동 블로그)

 

_

같이 해봐요


물감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