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학창시절 성격 테스트 링크 (모든 유형 mbti 정리)

by 딩도 2023. 1. 15.
반응형


학창시절 성격 테스트 mbti

_

다들 어린시절 학창시절 기억 나시나요?

저는 지금 20대 중후반에 다가오면서 10대 시절 학창시절이 정말 그리워지고 있는데 이런 학창시절 성격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나왔습니다.

 

즉 현재 학교를 다니고 있는 10대 또는 과거 학교를 다닌 사람들에게 학창시절을 어떤지 알려주는 테스트 나와서 소개드리겠습니다.

 

[학창시절 성격 테스는 문제]
1. 두근두근 새 학기에 나는
•1년간 또 고생하겠구나 생각한다
•1년간 어떤 일이 있을지 상상해 본다

 

_

2. 처음 보는 친구에게 나는
•먼저 말을 건다
•말을 걸면 대답한다

 

_

3. 먼저 말을 걸었는데 단답으로 돌아오면 나는
•나랑 안 맞는구나 생각한다
•별생각 없다

_

 

4. 선생님이 1학기 계획표를 짜보라고 한다. 이때 나는
•꼼꼼히 짠다
•대충 짠다

_

 

5. 짝꿍이 된 친구가 밸런스 게임을 하자고 한다. 이때 나는
•취향은 아니지만 맞춰준다
•신나게 참여한다

 

_

 

6. 선생님이 과목별로 부장을 정한다고 한다. 이때 나는
•친구들이 시켜주면 한다
•절대 절대 안 한다

_

7. 짝꿍이 1표 차이로 반장에 떨어져서 아쉬워한다. 이때 나는
•1표 차이 너무 아쉽다고 위로한다
•그래도 부반장이 된 걸 축하한다

_

8. 수업 시간 3분 전 짝꿍이 재밌는 걸 발견했다며 같이 가자고 한다.
•재밌어 보여서 일단 따라간다
•수업 시간에 늦을 것 같아 거절한다

_

 

9. 거절했더니 수업 시간 내내 짝꿍의 표정이 좋지 않은 것 같다.
•몸이 안 좋은가 생각한다
•내가 거절해서 그런가 걱정한다

 

_

 

10. 선생님이 조를 짜서 수업하겠다고 한다.
•신나서 책상을 옮긴다
•그냥 혼자 하는 게 편한데..생각한다

 

_

11. 알고 보니 몸이 안 좋았던 짝꿍은 양호실에 갔다.
•걱정돼서 쉬는 시간에 찾아간다
•돌아오면 괜찮냐고 물어본다

 

_

 

12. 조별 활동에서 나는
•떠들다가 나중에 몰아서 하는 스타일
•빠르게 할거 먼저 하고 노는 스타일

 

 

_

 

저의 결과는(?)
저는 전학생 이라는 성격이 나왔습니다.

전학생민 당신은
부장 역할을 절대 하기 싫어한다
두루두루 잘 놀고 친구들도 잘 챙긴다
나서는 건 싫지만 관심받는 건 좋아한다
학교 구칙을 잘 지킨다
애들을 잘 배려해 줘서 민기가 많다
하기 싫어해도 결국 해낸다
기본적으로 착해서 분위기를 잘 맞춘다

 

친한 학생
확성기

 

안 친한 학생
미술부장

_

■학창시절 성격 테스트 mbti


ISFJ 전학생
ISFP 잠만보
ISTJ 모범생
ISTP 미화부장
INFJ 보부상
INFP 음악부장
INTJ 전교1등
INTP 지각생
ESFJ 부반장
ESFP 오락부장
ESTJ 전교회장
ESTP 체육부장
ENFJ 반장
ENFP 깔깔이
ENTJ 미술부장
ENTP 확성기
(출처: 테케론고동 블로그)

 

_

같이 해봐요


학창시절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