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신문 성격 테스트 (모든 유형 mbti 결과)

by 딩도 2023. 1. 18.
반응형


신문 성격 테스트 mbti

_

최근 아주 신기한 심리테스트가 나왔는데 신문으로 추리하는 성격 테스트가 나와서 이렇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신문 성격 테스트 문제]
1. 음악을 들을 때 더 중요한 것은?
•멜로디
•가사

 

_

2. 나는 새로운 사람과의 대화가
•괜찮다
•불편하다

 

_

 

3. 누가 더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가?
•날 도와주려다 내 일을 망친 친구
•내 일을 망치려다가 들킨 손절한 친구

_

 

4. 보통 계획할 때는 어디까지 생각해두는 편인가
•최소 플랜B까지 짜둔다
•플랜A로 충분하다

 

_

5. 꽃 선물을 받았다면
•꽃을 감상한다
•꽃말을 찾아본다

 

_

 

6. 친구들과의 만남은
•여럿일수록 재밌다
•마음 맞는 소수로도 충분하다

 

_

7. 친구의 고민 상담을 들어주는 것이
•괜찮다
•버겁다

_

 

8. 환승할 때 최대한 빠른 루트를 이용하는가?
•그냥 간다
•빠른 환승 루트로 간다

_

 

9. 선생님이 1+1=3을 외우라고 하면
•외운다
•1+1이 3이 아닌데 왜 그런 거지?

_

 

10. 나는 이런 스타일이다
•가끔 혼자 있고 자주 놀러 가는 스타일
•자주 혼자 있고 가끔 놀러 가는 스타일

_

 

11. 나는 친구의 장문 카톡을 받으면
•똑같이 장문으로 보낸다
•할 말만 써서 보낸다

_

 

12. 나는 신년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까먹는다
•이뤘는지 확인한다

 

_

■신문 성격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저는 c씨로 나왔습니다.

<속보>
C씨의 선행과 악행이 동시에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행 리스트
말을 웃기게 해서 사람들을 웃겨줌
자존감이 높아서 보기 좋음
나한테 잘해주면 더 잘해줌
밖에서도 잘 놀고 집에서도 잘 놀음
내 편일 때 세상 든든함
이것저것 관심 많아서 잡지식이 있음
남에게 의지 안 하고 혼자서도 잘 해냄

악행 리스트
적이 되면 인정사정 안 봐줌
끈기 없어서 시작만 해놓고 마무리 안 지음
주변 정리, 방 정리 안 함

 

선행 제보자
J씨
P씨

악행 제보자
F씨
E씨

_

모든 유형 mbti 결과
A씨 ESTP
B씨 ISTP
C씨 ENTP
D씨 INTP
E씨 ESFP
F씨 ISFP
G씨 ENFP
H씨 INFP
I씨 ESFJ
J씨 ISFJ
K씨 ENFJ
L씨 INFJ
M씨 ENTJ
N씨 INTJ
O씨 ESTJ
P씨 ISTJ
(출처: 테케론고동 블로그)

_

같이 해봐요


신문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