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 사용 가이드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1. 19.
반응형


라디오 연애 테스트 mbti

_

나를 소개할때나 나를 대해달라고 부탁할때 나는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는 “나 사용 가이드 테스트”가 새로 나왔다고 합니다.

[나 사용 가이드 테스트 문제]
1. 나와 더 가까운 것은?

•혼자 있을 때 에너지가 충전된다
•사람들과 있을 때 에너지가 충전된다

_

2. 해외여행을 간다면 나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사색에 잠길 수 있는 여행
•유명한 도시들을 구경하며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여행

_

 

3. 사람 많은 술집에서 예전에 즐겨 듣던 아이돌 노래가 나온다면?

 

•따라 부르면서 흥에 취한다
•따라 부르는 친구에게 조용히 하라고 한다

_

 

4. 잠들기 전 나는?

•아무 생각 없이 잠을 청한다
•온갖 상상을 하다가 잠든다

 

_

5. 새로운 전자제품을 샀을 때 나는?

 

•설명서를 보고 설명서 대로 사용해 본다
•일단 감으로 이것저것 누르면서 사용해 본다

_

 

6. 새로운 업무를 받을 때 나는?

 

•가이드라인이 확실히 있고, 구체적으로 지시해 주는 것을 원한다
•방향 제시와 간단한 지시만 하고 맡겨주는 것을 원한다

_

7. 친구가 만든 쿠키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을 때 나의 반응은?

 

•와 이거 어떻게 만듦? 진짜 너가 만든 거 맞아?
•와 이거 너무 맛있다! 만드느라 고생했겠다

_

8. 팀을 나눠서 하는 스포츠 게임 중 우리 팀이 지고 있다면 나는?

 

•어떻게 하면 뒤집을 수 있을지 방법을 찾아서 실행해 본다
•팀원들이 속상해할까 봐 격려하고 파이팅을 외쳐본다

_

9. 내일까지 내야 하는 중요한 업무가 중간에 시스템 오류로 날아갔다면?

 

•멘탈 부서지고 속상해하다가 겨우겨우 다시 작성한다
•순간 열이 받지만 빠르게 기억나는 부분부터 다시 시작한다

 

_

 

10. 친구들과 노는 장소를 옮길 때 나는?

•어디 갈지 무엇을 할 건지 확실히 정하고 나가자고 한다
•일단 나가서 보면서 정하자고 한다

 

_

 

11. 계획이 틀어졌을 때 나는?

 

•당황스럽지만 어쩔 수 없다 다른 것을 찾아본다
•화나고 속상하지만 플랜 B를 계획해 놔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_

 

12. 내가 봤을 때 더 신기한 친구는?

 

•시간, 분, 초 단위로 계획해서 엑셀로 세세하게 일정을 정리하는 친구
•뭐든 정리 1도 안 하고 흘러가는 대로 즉흥적으로 잘 살아가는 친구

 

 

_

■나 사용 가이드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저는 민트 사용 가이드가 나왔습니다.

성질이 다소 급하므로 질문에는 빠르게 답해주십시오.
의견 지적 시 명확한 근거와 충분한 설명을 해주십시오.
약속은 계획적으로 명확하게 정해서 알려주십시오.
일을 잘 해냈을 때는 진심 어린 칭찬을 해주십시오.
말이 직설적이라 감정적인 대화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충고를 하지만, 다소 잔소리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대화 시에는 솔직하게 대해 주십시오.

주의 사항
자신의 할 일을 대충하는 모습을 보이지 마십시오.
파이터 기질이 있으니 시비 걸지 말아 주십시오.
어설픈 지적은 하지 말아주십시오.
답답함을 못 참으니 돌려 말하지 마십시오.
비 도덕적 말이나, 거짓말을 함부로 하지 마십시오.

사용 권장
그레이 사용 가이드
베이지 사용 가이드

사용 불가
스카이 사용 가이드
브라운 사용 가이드

_

모든 유형 mbti 결과
ENTP 레드 사용 가이드
ESFP 퍼플 사용 가이드
ESTJ 민트 사용 가이드
ESTP 옐로우 사용 가이드
ESFJ 핑크 사용 가이드
ENFJ 오렌지 사용 가이드
ENFP 올리브 사용 가이드
ENTJ 블루 사용 가이드
INTP 그린 사용 가이드
ISFP 그레이 사용 가이드
ISTJ 버건디 사용 가이드
ISTP 베이지 사용 가이드
ISFJ 네이비 사용 가이드
INFJ 브라운 사용 가이드
INFP 스카이 사용 가이드
INTJ 카키 사용 가이드

_

같이 해봐요


나 사용 가이드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