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꼰대 논쟁 테스트 링크 (모든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1. 20.
반응형


꼰대 논쟁 테스트

_

꼰대란 노인이나 기성세대나 선생을 뜻하는 은어이자 비칭이며 의미 그대로 나이를 떠나서 권위주의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을 비하하는데 사용되는 단어 입니다.

꼰대 논쟁으로 알아보는 나의 꼰대 레벨을 알아보는 새로운 테스트가 나와서 현재 인기중 입니다.

먼저 이름을 적어주시고 “논쟁 시작하기”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더 정확하고 재미있는 꼰대 논쟁 리포트를 위해 아래 질문에 답해주세요!

내가 생각한 나는

 

무조건 꼰대
상당한 꼰대
아마도 꼰대
쪼끔 꼰대
NO 꼰대

 

 

_

■꼰대 유형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꼰대 논쟁으로 본 나는 꼰대력 LV999+ 대쪽같은 유교정신 꼰대보스가 나왔습니다.

• 사람 간 기본적인 예의는 꼭 지켜야 한다고 생각해요

• 몰라서 하는 실수는 바로잡아주는 편! 그래야 마음이 편안해요

• 지나친 개인주의는 지양! 사회란 다 함께 사는 공간인걸요?

• 남들이 꼰대라고 할 수도 있지만, 관심과 애정이 없다면 의미 없는 관계뿐일 거예요

• 내로남불이 뭐죠? 아랫사람에게 칼 같은 만큼 나도 윗사람에게 더 깍듯하게 행동해요

그리고 전체 참여자의 응답 비율과 나의 선택을 알 수 있습니다.

_

모든 유형 결과
실시간 유형 순위로 모든 유형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1. 꼰대력 LV.-30 은은한 광기 내뿜는 꼰대 저격수

2. 꼰대력 LV.-999 유리 심장 부여잡는 선량한 시민

3. 꼰대력 LV.50 갓생과 버티기 사이 새싹 꼰대

 

4. 꼰대력 LV? 성인군자 혹은 지독한 컨셉 중독자

 

5. 꼰대력 Lv.100 동그란 맘 한가득 옹졸한 숨겨진 찐꼰대

6. 꼰대력 L.999+ 대쪽같은 유교정신 꼰대보스

현재 제가 했을때는 이렇게 순위가 나왔지만 참여자에 따라 순위는 바뀔 수 있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_


같이 해봐요


꼰대 논쟁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