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인터넷 타로> 퍼스널 타로 테스트 링크 mbti

by 딩도 2023. 1. 21.
반응형


인터넷 타로

퍼스널 타로 테스트 링크 mbti

_

타로(Tarot)는 서양에서 오컬트적 상징 및 점술을 위한 도구로 널리 쓰이는 카드의 일종으로 '메이저 아르카나'로 불리는 카드 22장(또는 트럼프 21장에 조커 1장)과 '마이너 아르카나(또는 네 수트 카드)'로 불리는 카드 56장을 합쳐 총 78장으로 구성됩니다.

이런 타로를 테스트 해보려면 밖으로 나가서 타로운세 보는 곳을 방문하거나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 무료로 타로를 볼 수 있는 테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무료로 하는 방식이라 기존 타로 운세랑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케이테스트에서 소개하는 타로로 보는 요즘 나의 스트레스 테스트 입니다.

[퍼스널 타로 테스트 문제]
1. 사람들과 있을 때 나는?

 

• 스트레스 풀리는 느낌! 완전 재밌고 에너지 충전 완료!
• 노는 건 좋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으면 기 빨린다.

 

_

 

2. 회의를 할 때 나는?
• ‘ 마냥 말하기만 하는 건 의미 없어‘ 한참 고민 후 그 중 제일 나은 아이디어로 말한다.
• ‘일단 계속 말해봐 그 중에 하나는 건지겠지’ 생각 나는 대로 말한다.

 

_

 

3. 더 스트레스 받는 상황은?

 

•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있어야 할 때
• 내내 집에만 있어야 할 때

_

4. 둘 중 한 과목만 들을 수 있다면?

 

• 감정에 초점을 맞춘 국어과목
• 정확한 답이 정해져 있는 수학과목

 

_

5. 사생대회에 참가했다 나는?

• 상상력을 발휘한 그림
• 눈에 보이는 장면이나 사물 그림

 

_

 

6. 무언갈 배우고 싶은 욕구가 뿜뿌~ 어떤 배움일까?

 

• 현재 내가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배움
• 훗날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배움

 

_

 

7. 회사에서는

 

• 일도 일이지만 팀내 의사소통도 잘 해야 하는 것이다.
• 일만 잘 하면 되는 것이다.

_

8. ‘나 그림 그리려고 아이패드 샀어’ 라는 말에 제일 먼저 나오는 말은?

 

• 올~~~ 플렉스 해버렸네~
• 프로? 에어?

 

_

 

9. 나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취미생활을 시작해보려고

• 잉...? 뭐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
• 에? 취미생활이랑 스트레스랑 뭔 상관이야...? 그거 하면 나아지나...?

_

 

10. 평소 나의 일 스타일은?

 

• 뭘 해야 하는 건지 조사하고 계획 잡고 시작
• 전체적인 틀을 세우고 신속하게 바로 시작

_

11. 오늘 안에 다하기로 마음먹은 과제를 못했다. (과제 마감일은 아직 많이 남은 상태)

 

• 아..망했다... 불안하다... 오늘 안에 했어야 하는데..휴
• 뭐, 내일 하면 되겠지

 

_

 

12. 일이 너무 많을 때 나는?

• 고민 없이 바로 시작을 한다.
• 뭐 부터 할지 계획부터 짠다.

 

 

_

■퍼스널 타로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내가 뽑은 카드는 마법사가 나왔습니다.

나는 창의성이 뛰어나고 다재다능합니다.
강한 에너지와 뛰어난 표현력,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나는 이런 사람입니다.
창의성이 뛰어나고 다재다능합니다. 능력이 뛰어나고, 강한 에너지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말재주가 좋으며 센스가 좋고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주변인들에게 인기가 많고 사람을 잘 설득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대인관계가 매우 좋습니다.

 

나의 스트레스 원인은?
나는 가만히 있질 못하고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단순 반복되는 일을 하게 되면 에너지를 표출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아요. 명령, 지시, 통제의 상황이 오면 최악이죠... 매사에 열정적인데 의미 없는 일을 하고 있을 때 현타가 오곤 하죠...그리고 대인관계가 좋아 외부의 환경을 끊임없이 주시하고 관심을 갖는 만큼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불안하고 민감해지는 스트레스가 옵니다.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
다재다능한 만큼 매사에 쉽게 질려하고 관심사가 금방 바뀌기 때문에 모든 일을 시도하기 보다 우선순위를 미리 정해놓고 계획대로 하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우선 순위를 정했다고 해서 무리하기 보다는 시간을 적절히 나누어 사용해야합니다. 나만의 TO-DO리스트를 작성하고 하나하나 지워나가는 재미를 만들어보아요!

 

THE MAGICIAN 맞춤 솔루션
다재다능한 당신은 쉽게 관심사가 자주 바뀌곤 합니다. 끊임 없이 새로운 경험을 찾아떠나는 당신의 머릿속 무한한 상상력을 뽐내봐요!

 

함께 하면 좋은 카드
여사제

 

스트레스 유발 카드
교황

_

퍼스널 타로 테스트 mbti
마법사 ENFP
교황 ESTJ
연인 ENTP
전차 ENTJ
힘 ENFJ
절제 ESFJ
별 ESFP
어릿광대 ESTP

별 INFP
은둔자 ISTJ
심판 INTP
황제 INTJ
여사제 INFJ
여황제 ISFJ
정의 ISFP
운명의 수레바퀴 ISTP

_


같이 해봐요


퍼스널 타로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