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다른사람이 보는 나의 이미지 테스트 링크 (첫인상 테스트)

by 딩도 2023. 1. 23.
반응형


다른사람이 보는 나의 이미지 테스트

첫인상 테스트

_

나는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이미지일지 궁금한 사람 있으신가요?

사람의 첫 인상은 8초만에 결정된다고 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이미지와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나의 이미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나도 잘 몰랐던 나의 이미지를 간단한 심리테스트 질문을 통해 알아보세요

[다른사람이 보는 나의 이미지 테스트 문제]
1. 하루 중 언제 기분이 가장 좋나요?

• 아침 일찍
• 오후와 저녁
• 늦은 밤

_

2. 걸음걸이는 어떠신가요?

• 보폭이 넓고 빠름
• 보폭이 좁고 빠름
• 앞을 보고 적당한 속도
• 아래를 보고 적당한 속도
• 매우 느림

_

3.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 당신은 어떤 자세입니까?

• 주로 팔짱을 끼고
• 양 손을 모으고
• 한손 또는 양손을 허리에 올리고
• 대화 상대에 기대거나 붙어서
• 귀로만 듣고 턱이나 머리를 만지면서

_

4. 의자에 앉아서 쉴 때 보통 어떤 자세인가요?

• 정자세로 앉아있는다
• 다리를 꼬고 앉는다
• 한쪽 다리를 뻗고 앉아있는다
• 의자 위에서 양반다리를 하고 앉는다

_

5. 누군가 당신을 재밌게 해주면?

• 크게 소리내어 웃는다
• 크지 않게 소리내어 웃는다
• 조용히 킥킥댄다
• 소리를 내지 않고 큰 미소를 짓는다
• 소리내지 않고 씨익 웃는다

_

6. 파티나 모임에 초대를 받았을 때 당신은?

• 잘 모르는 사람과도 잘 어울려서 논다
• 비교적 조용히 아는 사람 위주로 논다
• 되도록이면 주목받지 않도록 조용히 있다가 온다.

_

7. 한참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주변 환경이 혼잡해질 경우엔?

• 일단 잠시 휴식한다
• 하던 일은 계속해야하는데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
• 묵묵히 하던일을 계속한다

_

8. 다음 중 가장 좋아하는 색은 무엇인가요?

• 빨간색/주황색
• 검정색
• 노란색/하늘색
• 녹색
• 파란색/자주색
• 흰색
• 갈색/회색/보라색

_

9. 잠자리에 누워서 잠을 청할 때 당신의 자세는?

• 똑바로 천장을 바라보고 눕는다
• 엎드려 눕는다
• 옆으로 몸을 조금 웅크리고 눕는다
• 팔베개를 하고 눕는다
• 머리까지 이불을 뒤집어 쓰고 눕는다

_

10. 어떤 꿈을 자주 꾸나요?

• 어딘가에서 떨어지는 꿈
• 싸우거나 고생하는 꿈
• 누군가를 혹은 어떤 물건을 찾아 헤메이는 꿈
• 하늘을 나는 꿈
• 꿈을 꾸지 않는다
• 행복한 꿈

 

_

저의 결과는(?)

저는 재능있는 브레인형이 나왔습니다.

 

당신은 아주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사람인 것 같군요.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신중하고 주의를 기울여 행동하지만 그 일의 끝은 합리적으로 끝맺음 짓습니다.

특히 당신은 영리하고 재능이 있지만 겸손합니다.

 

다만 친구를 사귈 때에도 조심스러워 무작정 친해지기 보다는 내가 한 만큼 돌려받기를 원합니다.

또한 친구가 무언가를 잘못 했을 때 당신의 마음은 차갑게 돌아서고 돌아선 마음이 다시 회복되는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_

같이 해봐요


다른사람이 보는 나의 이미지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