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나의 능력치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유형)

by 딩도 2023. 1. 25.
반응형


나의 능력치 테스트 mbti

_

혹시 본인의 능력치가 몇일까 생각해보신적 있나요?

능력치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쓰는 용어인데 이 수치를 사람에게 표현하면 나는 얼마나 될지 궁금한 경우가 있는데 이를 알려주는 테스트가 있어서 이렇게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나의 능력치 테스트 문제]
1. 일어나지 않는 일을 상상하는 것은
• 쓸데없다
• 재미있다

_

2. 완벽한 휴일이란
• 햇살 좋은 날 완벽하게 꾸미고 나가기
• 햇살 좋은 날 완벽하게 집안일 끝내고 눕기

_

 

3. 내가 사장이라면 어떤 직원을 뽑을 것인가?
• 일 못하는데 정말 착한 직원
• 일 잘하는데 대답 안 하는 직원

_

 

4. 나는 되도록이면 방을
• 있는 그대로 두는 편이다
• 깨끗하게 정리해둔다

_

 

5. 과거의 선택 때문에 후회한 적이 있다면
• 그것 또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 과거로 돌아가서 선택을 바꾸고 싶다

_

 

6. 나는 나간 김에 모든 스케줄을
• 해결하지 않는다 또 나가면 된다
• 해결한다 또 나가기 귀찮다

_

 

7. 아무거나 좋다는 뜻은
• 선택하기 어려워서 하는 말
• 진짜 아무거나 괜찮아서 하는 말

_

 

8. 계획이 틀어졌을 때 나는
• 다른 계획을 세운다
• 틀어진 거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_

 

9. 터무니없는 상상은 나를
• 귀찮게 한다
• 즐겁게 한다

_

 

10. 친구들이 나 빼고 놀아도
• 안 괜찮다
• 괜찮다

 

_

11. 아프다고 했을 때 병원 가라는 답장이 오면
• 기분이 좋지 않다
• 아무렇지 않다

 

_

12. 어디 가기 전에 그 장소에 대해
• 대충 훑어본다
• 자세히 찾아본다

 

_

■나의 능력치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저는 주황마리오가 나왔습니다.

체력, 연애, 능력, 인류애, 리더십, 플러팅, 공감력을 본인의 수치게 맞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도와주는 마리오
노랑 마리오
파랑 마리오

잡아먹는 마리오
연두 마리오
초록 마리오

_

■나의 능력치 테스트 mbti


파랑 마리오 estp
핫핑크 마리오 entp
노랑 마리오 esfp
보라 마리오 enfp
연두 마리오 esfj
연회색 마리오 enfj
갈색 마리오 entj
베이지 마리오 estj
하늘 마리오 istp
연핑크 마리오 intp
연노랑 마리오 isfp
연보라 마리오 infp
초록 마리오 isfj
회색 마리오 infj
주황 마리오 intj
민트 마리오 istj
(출처: 테케론고동 블로그)

_

같이 해봐요


나의 능력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