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회사 성격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결과 유형)

by 딩도 2023. 1. 25.
반응형


회사 성격 테스트 mbti

_

회사 다시는 분들에게 추천 할만한 새로운 재밌는 테스트가 나왔는데 바로 “테스트잇”이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명 사원증 테스트라고도 불리는 회사 성격 테스트 입니다.

이 테스트는 회사원들의 성격을 분석하는 테스트라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성격 테스트 문제]
1. 나는 이런 일이 맞는 것 같다
• 할게 정해져 있는 일
• 아이디어를 내야 하는 일

_

2. 나는 상사에게 말을 먼저 잘 거는 편이다
• 그렇다
• 아니다

_

3. 업무 실수했을 때 나는 이런 상사가 낫다
• 최대한 좋은 말로 돌려 말하는 상사
• 뭘 잘못했는지 딱 집어 말하는 상사

_

4. 출퇴근길에 나는
•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출퇴근
• 시간 낭비 없게 효율적으로 이동

_

5. 상사가 자리로 오라는 메일을 보냈을 때 나는
• 내가 뭐 잘못했나? 생각한다
• 불안하고 초조해진다

_

6. 회식자리에서 나는
• 말이 많은 편
• 그림자처럼 있는 편

_

7. 후배 직원이 잘못했을 때 나는
• 반성하는 태도가 중요하다
• 다시 제대로 일 처리 하는 게 중요하다

_

8. 친한 회사 동료들과 퇴근하고 급 술자리
• 스트레스 풀리고 좋다
• 급약속은 싫다

_

9. 업무 실수했을 때 나는
• 자책한다
• 사직서 내고 그만두는 생각을 한다

_

10. 나는 업무 중에 직장동료들과 스몰톡이
• 지루하지 않고 좋다
• 업무 중엔 업무만 하는 게 좋다

_

11. 노력한 거에 비해 결과물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 내 노력을 무시하는 기분이 든다
• 역시 난 천재라고 생각한다

_

12. 정해진 반복작업을 하는 일이
• 너무 지루하다
• 안정감이 들고 좋다

 

_

■회사 성격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저는 민트 사원증이 나왔습니다.

사회생활용 가면 꼭 필요함
혼자 하는 일을 해야 능률이 올라감
스몰톡 안 좋아함
조직생활과 안 맞는다고 생각함
일 잘함
일 못하는 사람 보면 답답함
일 못하는 상사는 신뢰할 수 없음
일로 인정받고 싶어함
관심 밖의 얘기는 잘 기억 못 함
영혼 없이 리액션 한다는 얘기를 들음
주변 정리 잘 되어있음 부당함은 참지 않음

선호하는 직원
하늘 사원증
연회색 사원증

선호하지 않는 직원
연보라 사원증
보라 사원증

_

■회사 성격 테스트 mbti


회색 ISTP
핫핑크 INTP
파랑 ISFP
노랑 INFP
보라 ISFJ
초록 INFJ
민트 INTJ
베이지 ISTJ
연회색 ESTP
연핑크 ENTP
하늘 ESFP
연노랑 ENFP
연보라 ESFJ
연두 ENFJ
주황 ENTJ
남색 ESTJ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회사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