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성격 캐릭터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성격 결과)

by 딩도 2023. 1. 26.
반응형


성격 캐릭터 테스트 mbti

_

각종 테스트 모음집 사이트로 유명한 케이테스트 라는 곳 에서 새로운 테스트가 나왔는데 바로 캐릭터로 보는 나의 성격을 알아 볼 수 있는 테스트라고 합니다.

[성격 캐릭터 테스트 문제]
1. 나와 가까운 것은?

• 사람들과 친해지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 낯가림이 별로 없다

_

 

2. 친구들에게 나는?

• 오는 연락에 답장하는 편이다
• 연락을 먼저 하는 편이다

 

_

 

3. 기분이 좋지 않은 일이 생겼을 때 나는?

• 집에서 조용히 생각을 정리해본다
• 밖에서 사람들을 만나면서 기분을 푼다

_

 

4. 나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비가 온다면 나의 생각은?

• 비 오네 우산 챙겨야겠다
• 비 오면 바닥 미끄러운데 혹시나 길 가다 넘어지는 거 아니겠지?

 

_

5. 단체로 술집에 갔는데 직원이 좁아 보이는 쟁반에 맥주잔들을 들고 오고 있다면?

 

• 위태롭게 오다가 우리 테이블 왔을 때 쏟는 상상을 하면서 불안해한다
• 이제 맥주 나오는구나 생각한다

_

 

6. 샤워할 때 나는?

 

•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샤워만 한다
• 에코가 빵빵한 화장실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샤워한다

_

7. 친구가 처음 보는 신기한 물건을 꺼냈을 때 나의 반응은?

 

• 와! 이게 뭐야?
• 와! 신기하다

_

 

8. 새집으로 이사 가면서 바꿀 가구들을 볼 때 나는?

• 디자인이 예쁜지, 이사 갈 집과 잘 어울리는지를 생각해본다
• 편리성, 가격, 크기 등 꼼꼼히 따져본다

_

9. 친구가 힘들다며 고민 상담을 한다면?

• 들어주고 위로해 준다
• 들어보고 해결해주려고 한다

_

10. 할 일이 있는데 친구들과 논다면?

• 어차피 노는 거 그냥 재밌게 논다
• 아직 할 일이 남아 있다는 생각에 편하게 놀지 못한다

_

11. 친구가 A 지역으로 놀러 가기로 약속했는데, 갑자기 B 지역으로 가보자고 한다면?

 

• 갑작스럽긴 하지만 가려는 의도는 같으니, 알겠다고 한다
• 이미 세워놓은 계획이 있는데 혼란스럽다

_

12. 내가 더 선호하는 것은?

• 계획과 질서
• 가능성과 새로움

 

 

_

■성격 캐릭터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저는 모든게 귀찮은 소울리스가 나왔습니다.

- 무언가 결정할 때는 소심해짐
- 연락을 귀찮아 함
- 낙천적이고 느긋함
- 감정이입을 너무 잘함
- 상대방에게 잘 맞춰 줌
- 티 안 나게 잘 삐짐
- 할 일 발등에 불똥 떨어져야 함
- 세상 만사가 다 귀찮음
- 갈등 상황을 회피함
- 주변 눈치를 많이 봄
- 분위기에 잘 휩쓸림
- 조용하면서 시끄러움
- 강요 제일 싫어함
- 은근 인간관계 신경 많이 씀

_

■모든 mbti 성격 결과


호기심 많은 4차원 ENFP
우유부단한 고민 상담사 ENFJ
따라다니며 지적하는 간섭왕 ESFJ
멘탈 약한 인싸중 인싸 ESFP
모든게 완벽하고 싶은 계획왕 ENTJ
말빨 좋은 노빠구 반항아 ENTP
잔소리 하는 젊은 꼰대 ESTJ
뜻밖에 분위기 메이커 ESTP

감성적인 유리 멘탈 INFP
걱정이 많은 애늙은이 INFJ
먼저 연락 안하는 프로 읽씹러 ISFJ
모든게 귀찮은 소울리스 ISFP
고독한 감정컨트롤러 INTJ
웃으며 뼈 때리는 팩폭러 INTP
걸어다니는 전자사전 ISTJ
뭐든 중간은 하는 만능재주꾼 ISTP

 

_

같이 해봐요


성격 캐릭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