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로르샤흐 테스트 링크 (잉크 반점 검사)

by 딩도 2023. 1. 27.
반응형


로르샤흐 테스트

잉크 반점 검사

_

로르사흐 잉크 반점 검사(Rorschach Inkblot Test)는 스위스의 정신의학자 헤르만 로르샤흐가 고안한 인격진단검사입니다.

좌우 대칭의 잉크 얼룩이 있는 열 장의 카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카드에 나타나 있는 좌우대칭의 잉크 얼룩을 보여주면서, 피험자의 반응 속도, 반응의 내용, 그리고 피험자가 주목한 특징 등을 종합적으로 기록하여 정신적 상태와 인격을 진단하는 기법이며 간단히 로르샤흐 검사라고도 하고 로오르샤하 검사라고 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 테스트를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데
이에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로르샤흐 테스트


이 테스트는 로르샤흐 잉크 반점 검사에 대한 투영 피드백을 교육 목적으로만 제공하며 이 정보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전문적인 서비스나 보증을 구성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테스트 시작 전에 한글이 나오지 않는 경우 태극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한글로 번역됩니다.

사진을 보여주며 그림을 보시고 질문이 던져지는데 질문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답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총 10문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_

[로르샤흐 테스트 설명]
로르샤흐 잉크 반점 검사는 전문적이든 학술 연구에 사용되든 이와 같은 무료 온라인 검사든, 일반적인 사고 패턴과 사회에 대한 일반적인 건전한 적응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는 지표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와 같은 투영 심리 검사를 다룰 때, 검사는 당신의 사고 패턴과 전반적인 건강 조절 정도를 완전한 정확성이나 신뢰성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어떤 테스트도 당신의 마음의 내면을 완벽한 깊이로 이해할 수는 없다고 하며 로르샤흐 잉크 반점 검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 심리 협회 및 프로젝션 방법의 자료를 참조하라고 합니다.

이 무료 온라인 로르샤흐 잉크 반점 검사의 저자는 수많은 다른 성격 테스트의 사용을 통해 인증되었으며 심리학, 정치 심리학 및 성격 테스트와 전문적으로 작업해왔다고 합니다.

무료 온라인 테스트를 사용하기 전에 결과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전문적인 또는 공인된 조언을 제공하는 것과 동일하게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온라인 로르샤흐 잉크 반점 검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약관을 참조하라고 안내되고 있습니다.

_

같이 해봐요


로르샤흐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