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과자리뷰> 돌아온 배배 직접 사먹은 솔직후기 베베

by 딩도 2020.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도 입니다
오늘은 과자
[돌아온 배배]
를 리뷰 해보겠습니다

퇴근후 집앞 집가던중
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집앞 CU 편의점을 들렸다

그렇게 구경하는데

아니!!?

과자 진열대에 보이는 배배!!? (구 베베)
sns에서 재출시한다고 핫하던데
얼른 구매 해보았다




가격 1,500원
중량 80g

(2봉지 들어있습니다)

크 오랜만에 먹어보는 추억의 맛
(사실 단종 된지도 몰랐고 재출시 한다해서 알았다)

아 맞다 그거 아세요??
저 사진 속에 있는 아기가 예전에는
(구 돌아온 베베)

예전 과자 곽에 있는 아기가 이랬다는거 ㅋㅋㅋㅋ

(지금은 아이가 컸네요)

여튼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생김새


냠..냠..냠

맛은 내가 아주 예전에 먹었던 맛과 똑같았다

계란과자같이 촉촉하고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잇겠다

아기들 간식으로도 아주 좋을것 같다

맛후기: 바삭바삭하고 옛날맛 그대로!
아기들 간식으로도 아주 좋아 할것 같고 어른들 입맛에도 자극적이지 않아 매우 좋다

이상 과자를 좋아하는 딩도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