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하트 컬러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결과 유형)

by 딩도 2023. 1. 30.
반응형


하트 컬러 테스트 mbti

_

최근 여러가지 심리테스트가 나오는데 테스트잇이라는 여러가지 테스트를 만드는 유명한 사이트에서 새로운 재밌는게 나왔습니다.

[하트 컬러 테스트 문제]
1. 연애할 때 나는 감정 표현이 확실한 편이다
• 그렇다
• 아니다

_

2. 어딘가에 내 영혼의 짝이 있을 거라 믿는다
• 아니다
• 그렇다

_

3. 연애할 때 나는 자주 만나는 게 좋다?
• 그렇다
• 아니다

_

4. 나는 연인이 보고 싶다고 갑자기 찾아오는 게
• 좋다
• 싫다

_

5.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어딘가엔 있을 것 같다
• 없을 것 같다
• 있을 것이다

_

6. 나는 이런 연애가 좋다
• 불타오르는 연애
• 잔잔한 연애

_

7. 연인이 몇 시간 동안 연락이 안 되면 나는
• 답답하다
• 바쁜가 보네 생각한다

_

8. 상대방이 마음에 들 때 나는 나름의 계획을 짜서 접근하는 스타일인가?
• 그냥 접근한다
• 계획을 짠다

_

9. 나는 연인의 친구를 소개받는 것이
• 재밌고 좋다
• 조금 불편하다

_

10. 나는 연인과의 미래를 자주 상상한다
• 현재에 집중한다
• 미래를 상상한다

_

11. 나는 연인의 징징거림이
• 귀엽다
• 버겁다

_

12. 연인과 여행을 갔을 때 나는?
• 대충 틀만 잡아놓은 여행
• 출발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계획이 차 있는 여행

 

_

■하트 컬러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내 연애 스타일은 갈색 하트가 나왔습니다.

수동적
회피형
좋아하면 연락잘함

기대치높음
외로운데 귀찮아
배려함

싸무기싫어
내공 간중요
참다터트림

꽉찬 하트
민트, 보라

쪼개진 하트
주황, 초록

_

■하트 컬러 테스트 mbti


연핑크 하트 ISTJ
핑크 하트 ISTP
초록 하트 INTP
카키 하트 INTJ
검정 하트 INFJ
회색 하트 INFP
연노랑 하트 ISFJ
갈색 하트 ISFP
보라 하트 ESTJ
연두 하트 ESTP
주황 하트 ENTP
민트 하트 ENTJ
빨간 하트 ENFJ
노란 하트 ENFP
파란 하트 ESFJ
하늘 하트 ESFP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하트 컬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