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말티즈 성격 테스트 링크 (모든 mbti 결과)

by 딩도 2023. 1. 31.
반응형


말티즈 성격 mbti

_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강아지가 어떻게 되나요?

저는 말티즈를 가장 좋아하는데 말티즈와 관련된 심리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이렇게 소개드리려 합니다.

[말티즈 성격 테스트 문제]
1. 어떤 질문을 받았을 때 나는?

• 질문에 대해 충분히 생각한 뒤 대답을 함
• 질문에 대해서 생각하기 전에 우선 대답을 해야 함

 

_

2. 취미생활을 하려고 할 때 어떤 취미를 고를까?

•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동호회에 가입한다.
• 나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는다.

_

3. 아무도 없는 집에 왔을 때 어떤 감정을 느낄까?

• 깜깜하고 너무 외롭다.
• 드디어 나만의 시간! 행복하다.

_

 

4. 24시간 후에 죽게된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

• 무서워ㅜㅜ 이게 대체 무슨일이야
• 사후세계가 진짜 있을까? 난 죽으면 어디로 갈라나…

_

 

5. 노래들을 때 더 좋아하는 것은?

• 멜로디
• 가사

_

6. 아무 생각을 안 할 수 있다? 없다?

• 아무 생각을 안하려고 해도 머릿속에 상상이 멈추지 않음
• 정말 아무 생각 안 하기 가능

_

7. 친구가 “나 오늘 너무 피곤해서 드라이샴푸로 머리 감았어” 했을 때 나는?

• 드라이샴푸 좋아? 근데 그 시간이면 그냥 샴푸하는 게 낫지 않나?
• 오늘 피곤해? 어제 잘 못잤어

_

 

8. “너 별로 열심히 안하는 줄 알았는데 진짜 잘한다”라는 말을 들었다면?

 

• 훗, 고마워^^(입꼬리 주체 불가. 너무 좋음)
• 너 왜 말을 그렇게 해ㅠㅠ? 나 진짜 열심히 했어

_

 

9. 친구가 취업이 안돼 힘들어하는 상황에 나는?

 

• 무슨 준비하고 있는데? 이력서는 넣어봤어?
• (곤란한 질문은 하지 말자) 힘들지ㅠㅠ

_

10. 내가 선호하는 나의 생활 루틴은?

 

• 쳇바퀴 같은 인생은 질색! 매일매일 변화가 있어야 함
• 반복되는 일상/업무 선호, 편-안

_

11. 나의 정리정돈 스타일은?

 

•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음, 메모장이나 컴퓨터 폴더도 깔끔
• 한번에 몰아서 치움, 폰메모장에 완성된 메모가 잘 없음

_

12. 약속을 앞두었을 때 내 준비스타일은?

• 시간 다 돼서 준비, 약속 많이 바꿈
• 2~3시간 전부터 준비

 

_

■말티즈 성격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저는 직절적인 말티즈가 나왔습니다.

내기를 좋아함
선입견 없고 개방적인 편
단순하게 생각하는 편
새로운 것에 도전함
일은 한꺼번에 하는 것
작은 변화도 잘 캐치함
규칙은 깨라고 있는것
복잡하고 난해한거 싫어함
노는 건 자신 있음

 

같이 산책 갈 말티즈 : 순둥이 말티즈, 고집스런 말티즈

_

■말티즈 성격 테스트 mbti


현실적인 말티즈 intp
고집스런 말티즈 istj
눈치빠른 말티즈 intp
신중한 말티즈 intj
부끄럼쟁이 말티즈 isfp
순둥이 말티즈 isfj
행복한 말티즈 infp
감성적인 말티즈 infj
직설적인 말티즈 estp
진지한 말티즈 estj
유머러스한 말티즈 entp
도도한 말티즈 entj
활발한 말티즈 esfp
긍정적인 말티즈 esfj
친절한 말티즈 enfp
다정한 말티즈 enfj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말티즈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