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애정운, 소망운, 사업운, 방위운, 금전운)

by 딩도 2023. 2. 1.
반응형


오늘의 운세

_

운세란 사람의 삶에 대한 정보를 예언해 보는 행위를 말하는데 운세가 무조건 맞는건 아니지만 가끔 우연하게도 운세가 맞아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는 그럴때는 참 가끔은 신기합니다.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운세라는게 하나만 있는게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애정운, 소망운, 사업운, 방위운, 금전운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오늘의 총운”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그냥 태어난 연도와 월을 설정해주시면 끝 입니다.

참고로 이용시 팁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태어난 연도 월 날짜 선택하실때 날짜를 클릭하시면 생년월일 설정을 뒤로 하나하나 안눌러도 빠르게 선택할 수 있게 넘길 수 있습니다.

 

_

저의 오늘의 운세는(?)

오늘의 총운
청룡이 하늘로 오르니 조화가 변화무쌍한 일진입니다.이성보다 감정을 내세우기 쉽고 신중하게 처리하는 듯하지만 중간에 변덕이 일어 끝까지 냉철해지지 못하고유혹을 따르기 쉬운 운세입니다. 아무렇지 않게 지나쳐도 될 일에 신경을 곤두세워 자신의 신변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심사도 괴롭힐 수 있는 형상이니 우선 마음을 가다듬고 모든 일을 순리대로 풀어가야겠다는 생각을 유념해야 하며 친밀한 사람과는 마음을 터 놓고 상의를 하면서 인내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또한 남성은 여성의 좋지 못한 유혹의 손길이 있겠으니 올바르게 처신하여 쓸데없는 오해를 사지 않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_

오늘의 애정운
애정문제를 보면 결혼을 전제로 하지 않는 만남은 서로의 취향이 잘 맞아서 조화를 이루지만 혼기에 처한 미혼자나 신혼부부의 경우 조그마한 다툼으로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는 변덕스러운 운세입니다.따라서 지나치게 완벽을 요구하기 보다는 상호간에 특징을 살려주고 격려한다면 비약적인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투쟁보다는 화합의 미덕을 따라야 합니다.

_

 

오늘의 소망운
소원하는 바는 별다른 고난없이 무난하게 원하는 일을이루니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나눌 길일입니다. 특히 많은 경쟁자 가운데서도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니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_

 

오늘의 사업운
사업이나 직장에서는 노가 충돌하는 상으로 좋지 않은일이 있을 일진입니다. 좋은 일 가운데도 나쁜 일이 생겨 도리에 어긋날 상이니 두 사람이 이득을 놓고 심하게 다투나 승부를 알 수없는 불길한 형상입니다. 특히 뱀띠생 사업가는 동업을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그러나 바른 일을 정성껏추진해 나간다면 남서쪽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이 따르겠습니다.

_

 

오늘의 방위운
7월생은 이사수가 드는 날이나 아직은 좋은 방향이 잡히지 않았으니 연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면 여행운은 좋아 근교로 가족동반 피크닉은 물론 사업차 떠나는 여행도 무사히 목적한 바를 이룰 것입니다. 행운의 색은 주황색 노란색입니다. 그러나 기혼여성은 불온한 이성에게 유혹을 받을 수가보이니 황색 의상을 착용을 지양해야 합니다.

_

 

오늘의 금전운
금전문제를 보면 사업인의 경우 거래처의 부도등으로 자금 압박에 시달릴 상이니 주변을 살펴서 악재를 막아야 합니다. 샐러리맨의 경우는 동기나 친구로 인하여 금전지출이많을 운세이니 계획을 먼저 세워 지출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_

같이 해봐요


오늘의 운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