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덱스 배송조회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딩도 2023. 2. 4.
반응형


페덱스 배송조회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_

페덱스란 미국의 택배 국제특송 업체이며 본사는 테네시 주 멤피스에 있습니다.

페덱스의 구 명칭은 Federal Express로 원래 이름에 Federal, 즉 연방이라는 뜻이 들어가 있어서 '왜 미국 연방정부의 이름을 빌려서 장사하냐'는 항의들 때문에 FedEx라는 이름으로 바꾸었다고 하며 이후 미국우정공사가 주요 화물을 페덱스에 하청을 주기 시작하면서 오히려 연방 정부와의 관계가 깊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_

■페덱스 배송조회

 

페덱스 배송조회는 엄청 간단한데 페덱스 코리아 홈페이지 접속 하시면 “요금 및 배송 기간”, ”배송 조회“, ”발송“ 등 다양한 서비를 확인이 즉시 가능합니다.

 

페덱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_

배송 조회 번호별 조회
FedEx Express, FedEx Express Freight®, FedEx Ground, FedEx Home Delivery®, FedEx SmartPost®, FedEx Freight 또는 FedEx Custom Critical 배송 조회 번호를 종류에 상관없이 최대 30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배송 조회 번호는 한 줄에 하나씩 입력해야 합니다.

 

참고: FedEx Ground® 및 FedEx Freight® 서비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FedEx Home Delivery, FedEx SmartPost 및 FedEx Custom Critical® 서비스는 미국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Door Tag 번호별 조회
Door Tag 번호는 "DT"로 시작하여 다음에 12자리 숫자가 나옵니다. 두 개 이상의 Door Tag 번호를 입력할 경우 밑줄이 그어진 배송 조회 번호를 클릭하면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Door Tag 배송 조회 번호를 종류에 상관없이 최대 30개까지 함께 입력할 수 있습니다. Door Tag는 한 줄에 하나씩 입력해야 합니다.

 

참고: Door tag은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FedEx Office 주문 번호별 조회
FedEx Office 주문 번호는 최대 30개까지 동시 입력할 수 있습니다. FedEx Office 주문 번호는 한 줄에 하나씩 입력해야 합니다.

참고: FedEx Office 주문은 미국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_

 

발송 예외 및 지연 보기
통관 지연 또는 배달 예외 상황 등 예외가 발생한 발송물은 예외가 발생했음을 나타내기 위해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내 발송 섹션에서 빨간색 경고 아이콘이 있는 탭을 클릭하면 모든 발송 예외 사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 번호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세부 화면에서 배송 예외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연 유형
• 기상 악화 지연: FedEx가 통제할 수 없는 기상 또는 자연재해(예: 눈, 허리케인, 화재, 토네이도, 폭풍 등)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 운영상의 지연: FedEx 운영상의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 현지 사정으로 인한 지연: 배송 지역 현지 사정(예: 주요 스포츠 행사, 현지 휴일(마르디 그라(Mardi Gras), 성 패트릭의 날(St. Patrick’s Day) 등) 및 기타 FedEx가 통제할 수 없는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 통관 지연: 모든 수입 발송물은 세관(그리고 간혹 다른 규제 기관)을 거치고 난 뒤에 FedEx가 이를 배송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지연 사유는 서류 미비 및/또는 관세 및 세금 미납입니다. 지연 기간은 패키지가 세관을 언제 통과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 일반 기상 악화, 운영상의 문제, 현지 사정, 통관 지연을 제외한 다른 사정으로 인한 지연입니다.

 

_

■페덱스 고객센터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588
해외에서 전화 시: +82-2-1588-0588

 

월~금요일은 08:00부터 19:00까지, 토요일은 08:00부 터 16:00까지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휴일: 09:00~ 13: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_

■자주 묻는 질문


페덱스에서는 고객님들과 거래에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을 공개하고 있는데 이에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1. 배송 조회를 했는데 통관 지연으로 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통관 지연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배송 조회 상세 페이지에서 지연 사유 및 권장 대처 방법을 포함한 통관 지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FedEx에서 발송인 또는 수취인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_

2. 배송이 늦었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까?
발송물이 지연된 경우 해당 경우가 환불 대상에 해당하는지 FedEx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_

3. 내 발송물 위치를 모르겠습니다. 발송물이 올바른 배송 경로로 배송되지 않는 것 같아요. 발송 경로에 문제가 없나요?
발송물은 최종 도착지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의 집결지를 거쳐 이동합니다.

 

따라서 발송물이 픽업 위치에서 최종 배송 도착지까지 최단 노선을 따라 이동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_

 

본 내용은 페덱스 홈페이지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