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군산맛집> 군산에서 엄청 유명한 북성루 물짜장

by 딩도 2020.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도 입니다 :)

제가 업무상 군산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군산으로 갔는데요 접대받는 직원에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리게 군산 대표적 맛집좀 추천해달라 했습니다

그래서 추천 받은곳이

북성루 물짜장!!

사실 전 물짜장이 뭔지도 몰랐던 상태로 북성루 라는곳을 향했습니다


일요일휴무
영업시간 : 오전10시~ 오후4시
(하루 6시간 운영)

겉은 굉장히 오래된 중국집 갔더라구요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근처 30m내의 공용주차장 있더라구요 추천)

●맛집으로 엄청 유명해서 대기줄이 있습니다 저는 토요일

2시쯤 갔는데 줄이 30분 좀 넘게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대기 기다리고 입장 했습니다

일단 북성루의 대표적 메뉴 가격은

짬뽕: 8,000원

물짜장: 10,000원

볶음밥 8,000원

잡채밥 9,000원

전체적으로 금액대가 싼 편은 아니네요

2명이서 간 저는 물짜장 지인은 짬뽕을 시켰습니다

물짜장 10,000원


이게 물짜장 이라는 거구나 생각했습니다!
( 사실 저는 물짜장이 뭔지 몰랐기에 물많은 짜장면? 같은건가? 생각 했는데 하얀색 소스라니-.. 신기했습니다)

여튼 간짜장 형식처럼 소스 따로 면 따로 나옵니다 계란후라이도 있구요



맛평가: 일단 기존에 물짜장 먹어본적없고 처음 먹어 본거라 다른것과 비교 하기 애매하지만 처음먹어본 저의 입맛엔 그냥 그랬습니다 하얀짜장느낌? 옆에 직원이 시킨 짬뽕이 더 맛있어 보였습니다

이상 딩도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