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뼈 아플 준비 됐어? 테스트 링크 (mbti 테스트)

by 딩도 2023. 2. 7.
반응형


뼈 아플 준비 됐어? 테스트 mbti

_

 

케이테스트라는 사이트에서 새로운 테스트가 등장 했는데 이름이 “뼈 아플 준비 됐어?”라고 아주 독특한데 테스트 후 팩트를 날려서 뼈아프게 만든다는 뜻 인거 같습니다.

[뼈 아플 준비 됐어? 테스트 문제]
1. 만약 주말 약속이 취소된다면?

 

• 빠르게 다른 약속을 잡는다
• 은근히 좋아하면서 집에서 쉰다

 

_

2. 새로 들어간 동호회에서 나를 격하게 반겨준다면?

 

• 격한 환영에 기분이 좋고, 사람들과 빠르게 친해지고 적응한다
• 격한 환영이 부담스럽고, 신중하고 천천히 적응하려고 한다

 

_

 

3. 모임에서 어색한 분위기일 때 나는?

 

•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고 무슨 말이라도 꺼내 본다
• 극도의 어색함을 느끼지만 누가 말을 할 때까지 견딘다

 

_

 

4. 내가 더 선호하는 연애는?

 

• 꿈꿔왔던 이상적인 연애
• 미래를 생각하는 현실적인 연애

 

_

 

5. 내가 드라마 속 주인공이라면 나의 선택은?

 

• 초능력을 사용하는 판타지 세상 속 주인공
• 사람들에게 인기 많고, 외모가 뛰어난 재벌

 

_

6. 친구와 이야기하던 중 친구가 갑자기 다른 이야기를 한다면?

 

• 자연스럽게 달라진 그 이야기로 대화를 이어간다
• 왜 다른 이야기를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된다

 

_

 

7. 믿었던 친구가 뒤에서 내 욕을 했다면?

 

• 화나지만 무슨 이유로 왜 욕을 했는지 궁금하다
• 밀려오는 배신감에 화나서 손절까지 생각한다

 

_

 

8. 친구가 옳지 않은 말을 한다면 나는?

 

• 혹시나 감정 상해 할까 봐 말하지 않거나, 최대한 돌려 말한다
• 확실하게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해준다

 

_

 

9. 친구가 갑자기 뼈가 아프다고 한다면?

 

• 괜찮아? 날도 추운데 많이 아프겠다
• 왜 갑자기 뼈가 아파? 병원 가봐야 하는 거 아니야?

 

_

 

10. 내가 스트레스받는 이유를 고른다면?

 

•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 때
• 반복적인 일을 지속적으로 계속 해야 할 때

 

_

 

11. 나와 가까운 것은?

 

• 해야 할 일은 당장 실행한다
• 해야 할 일을 자주 미룬다

 

_

 

12. 내가 더 답답하게 느껴지는 사람은?

 

• 마감기한 1시간 전까지도 미루고 시작하지 않는 사람
• 시간, 분, 초 단위까지 세세하게 계획해 놓는 사람

 

 

_

 

저의 결과는(?)
저는 ENFJ가 나왔습니다.

너는 사람들을 이끄는 것을 잘하는 센스쟁이야

넌 천부적으로 타고난 센스와 유머 감각이 있는 유형이지

요즘 같은 시대에 보기 드문 인류애가 넘치는 사람이기도 해

진심을 담은 말로 사람들에게 공감하고 마음을 이끌어내지

다른 사람들의 의도를 빠르게 파악하지만, 싫은 소리도 잘 못해

일어나지 않은 일을 상상하고 걱정하기도 하지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고,
융통성 있게 대응하는 편이야

근데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는
왜 항상 어딘가가 고장 나는 거야?

위로가 되는 유형
ISFP
ISTP

도움이 안 되는 유형
INFP
INFJ

_

같이 해봐요


뼈 아플 준비 됐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