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연애 보고서 테스트 링크 (모든 결과 mbti 유형)

by 딩도 2023. 2. 8.
반응형


연애 보고서 테스트 mbti

_

 

연애와 관련된 테스트가 많이 있는데 뭐가 재밌는지 찾다가 테스트잇에서 새로 나온 연애관련된 테스트가 나와서 한 번 여러분들한테도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_

■연애 보고서 테스트

 

[나의 연애 보고서 테스트 문제]
1.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나!

- 그 사람에게 나를 최대한 어필한다
- 그 사람의 주변을 맴돈다

_

 

2.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나는!

- 그 사람과 어떻게 이어질지 생각한다
- 그 사람과 사귀고 헤어지는 상상을 한다

 

_

 

3.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만 무뚝뚝한 것 같다!

- 왜 그러지..속상한 마음이 든다
- 잠깐 속상해도 자고 나면 잊는다

 

_

4. 나의 고백 방법은! - 내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기
- 준비된 고백 멘트를 얘기하기

 

_

5. 고백하러 가는 길에 나는!

 

- 곧 고백할 생각에 떨려 한다
- 이어졌을 때와 거절당했을 때를 둘 다 상상한다

 

_

6. 나의 짝사랑을 아는 사람은!

- 친한 친구들
- 비밀이라 아무도 모른다

 

_

7. 고백이 거절당하면 나는!

- 창피해서 잊을 수 없을 것이다
- 빨리 털어버리고 다른 사람을 찾는다

_

 

8. 고백하러 가는 길 약속시간에 10분 늦었다면!

 

- 이왕 늦은 거 떨리는 마음을 추스른다
- 늦는 상황에 더 스트레스를 받는다

_

9. 고백에 거절당한 나 ㅠㅠ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 친구를 만나 오늘 일을 얘기하며 푼다
- 서둘러 집에 가서 눕는다

_

10. 자려고 누운나! 오늘 일이 자꾸 떠오른다면

- 빨리 잊기 위해 잔다
- 흑역사 생성에 이불을 뻥뻥찬다

 

_

11. 거절당한 이유를 생각하는 나!

- 오늘 옷이 별로였나? 내가 10분 늦어서 그런가?
- 나같이 매력적인 사람을 거절하다니

_

12. 다음날 길거리에서 그 사람을 봤는데 그 사람은 아직 나를 못 봤다면!

- 마주치지 않으려 돌고 돌아간다
- 원래 가던 길로 빠르게 걸어간다

 

_

저의 결과는(?)
나의 연애 보고서는 검정색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각자 시간이 존중받는 연애여야 한다
대화가 잘 통하고 배울 점 있는 사람이 좋다
잔잔하고 안정적인 연애를 선호한다
매일 만나는 것보단 일주일에 1~2번이 적당하다
연락에 집착하지 않는 연애가 좋다
각자의 시간을 존중해 줘야 한다
서툴지만 최대한의 애정표현을 하려고 노력한다
평소엔 연애의 필요성을 크게 못 느낀다
연인이 돌려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
연애 안 해도 잘 사는 타입이다
상대방에게 관심이 생기면 궁금한 게 많아진다
연애해도 우선순위는 나다

[보고서 공유 가능]
라임색 / 주황색

[보고서 공유 불가]
연두색/ 라벤더색

_

■연애 보고서 테스트 mbti


초록색 보고서 ISTJ
파랑색 보고서 ISTP
연분홍색 보고서 INTP
검정색 보고서 INTJ
크림색 보고서 INFJ
하늘색 보고서 INFP
라벤더색 보고서 ISFJ
연노랑색 보고서 ISFP

보라색 보고서 ESTJ
주황색 보고서 ESTP
쑥색 보고서 ENTP
회색 보고서 ENTJ
분홍색 보고서 ENFJ
노랑색 보고서 ENFP
연두색 보고서 ESFJ
라임색 보고서 ESFP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연애 보고서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