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카톡 연애 테스트 링크 (나의 깨톡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 mbti)

by 딩도 2023. 2. 9.
반응형


카톡 연애 테스트

나의 깨톡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 mbti

_

대한민국 사람들 중에서 카톡을 안 하는 사람은 찾기가 힘들 정도인데 이런 카톡과 관련된 연애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카톡 연애 테스트

 

[나의 깨톡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 문제]
01. 좋아하는 짝사랑 상대에게 톡 할 때 나는?

-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스타일
- 부끄러운 마음 돌려돌려 전하는 스타일

_

02. 연인에게 읽씹을 당했다. 나의 반응은?

- 일하는 시간이라 답이 없나 보다. 나중에 카톡 오겠지~
- 내가 뭐 잘못한 거 있나? 분명 지금은 쉬는 시간일 텐데...? 망상

 

_

03. 연인에게 이모티콘을 많이 쓸 때는?

 

- 리액션 해야 할 타이밍에 좀 쓰는 편? 오~ 굿~ 좋아
- 감정 표현할 때, 리액션 할 때 언제나 항상 많이 쓰는 편. 이모티콘 수집가

_

04. 연인에게서 온 톡-너무 보고 싶어서 지금 가고 있어~ 나의 답은?

 

- 당황. 이게 무슨 일이지? 계획에 없던 일인데...
- 당황. 내가 그렇게 좋은가?.. 얼른 나도 준비해야지 룰루~~

 

_

05. 톡으로 데이트 장소를 정하는 중-어디가 좋을까?

 

- 이번에 액티비티한 여행 한번 갈까?
- 조용한 집데이트 어때?

 

_

06. 연인이 사랑 글귀를 톡으로 보낸다. 나의 반응은?

 

- 현실적인 편. 이게 뭐야. 오글거리네... 감정이입 안돼.
- 오글거리는 거 좋아하는 편. 뭐야~ 이 글을 보면서 나를 생각한 건가? (감동이네... )

_

 

07. 톡 보낼 때 반응속도는?

- 보는 즉시 바로 칼 답 가능. 도대체 카톡 보내는데 생각을 왜 그렇게 하는 거야? 노이해
- 답변 보내는데 생각하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상대의 마음까지 신경 쓰는 편

 

_

 

08. 회사에서 바쁠 때 연인의 답장을 받았다.

- 바빠도 틈틈이 카톡 해줘야지! 못할 것 같음 미리 말해놓기.
- 맘속으로 대답하고 까먹기. 아차차!!?

 

_

09. 커플 카톡 프로필 바꿔야지! 바꾸는 주기는?

 

-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올 때마다 주기적으로 바꿔주는 편
- 한번 바꾸면 웬만큼 잘 안 바꾸는 편

 

_

 

10. 상황과 맞지 않는 이모티콘을 상대가 보낸다.

- 요즘 신기한 이모티콘 많네~ 별 신경 안 쓰는 편
- 이 이모티콘 왜 보낸 걸까? 과도하게 이모티콘에 의미 부여 많이 하는 편.

 

_

11. 짝사랑하는 이성에게 카톡 답 씹혔다.

 

- 인연이 아닌가 보다.
- 마음에 비수가 꽂힌다.. 어떻게 이럴 수가

 

_

12. 연인과 데이트 중

 

-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톡이 왔을 때나는? 필요 없는 톡이면 답하고 바로 지워버려야지.
- 일단 나중에 답해야지! 급한 것도 아니잖아!

 

 

_

저의 결과는(?)
나의 깨톡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은 로망으로 가득찬 엉뚱 발랄 동화속 공주st가 나왔습니다.

머릿속으로 상상을 하거나 생각을 하는 많이 하는 덕에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면 엉뚱하고 사차원이라 생각할 때도 있어요!

평소 로망이 많아 상대방이 이벤트를 해주는 상상을 많이 한답니다!

 

평소 당신의 카톡은 읽씹의 장터지만 당신의 연인에게만큼은 TM의 장터네요!

귀여운 상상을 즐기는 당신의 연애를 저는 응원할게요~

환상의 케미
진국 st

환장의 케미
연애 고수 st

_

■카톡 연애 mbti


ENFJ 로맨티스트 st
ENFP 열정 장인 st
ENTJ 츤데레 st
ENTP 재미추구형 st
ESFJ 조화 추구형 st
ESFP 연애스킬 만렙 st
ESTJ 진국 st
ESTP 연애 고수 st

INFJ 겉빠속촉 st
INFP 동화속 공주 st
INTJ 순애보 st
INTP 철벽 인간 로봇 st
ISFJ 프로 계획러 st
ISFP 파워 긍정러 st
ISTJ 극 현실주의 st
ISTP 마이웨이 st

_

같이 해봐요


카톡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_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