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자주 하는 말 테스트 링크 (mbti 모든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2. 18.
반응형


자주 하는 말 mbti

_

각종 여러 가지 재밌는 테스트모음 사이트로 유명한 케이테스트에서 캐릭터로 알아보는 내가 자주 하는 말 테스트가 나왔는데 참 재밌는 거 같아서 여러분들께도 한번 소개드리고 유형별로 mbti까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_

■자주 하는 말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와 놀던 중 친구가 지인을 불러도 되냐는 말에 나는?

- 갑자기? 그건 좀..
- 노 상관! 같이 놀자!

_

2. 간만에 찾아온 꿀 같은 휴일 친구가 나오라고 연락이 온다면?

- 갑자기? 오늘 할 일이 있어서 미안..
- 별일 없으니까~ 콜! 준비하고 나갈게!

 

_

3. 많은 사람이 있는 모임에 갔을 때 내가 더 싫은 상황은?

 

- 모두에게 주목받은 상태로 많은 질문을 받는 상황
- 모두가 느끼는 어색한 침묵이 흐르고 있는 상황

 

_

 

4. 밤에 잘 때 나는?

- 자는데 생각은 무슨.. 자는 데 집중한다
- 다양한 생각을 하다가 늦게 잠이 든다

_

 

5. 오랜만에 재밌게 본 영화가 열린 결말로 끝이 났다면?

- 나름 재밌게 본 영화가 찝찝한 열린 결말이라 아쉽다
- 열린 결말을 내 마음대로 상상해 본다

 

_

6. 친구가 갑자기 “잠수 이별 VS 환승 이별” 고르라면서 밸런스 질문을 던진다면?

 

- “아 둘 다 최악인데?” 하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본다
- “그런 거 너나 골라” 라고 한다

 

_

7. 약속 시간에 많이 늦은 친구가 도착하자마자 늦은 이유부터 설명한다면?

- 아니 그래도 사과가 먼저 아닌가? (더 화가 난다)
- 늦은 이유가 타당하네 어쩔 수 없었겠다 (화가 누그러진다)

 

_

 

8. 내가 아는 지식을 상대방에게 설명할 때 나는?

- 사전적 뜻과 의미를 정확하게 설명해 준다
- 뜻과 의미를 상대방이 알아듣기 쉽게 바꿔서 설명해 준다

_

 

9. 내가 친구에게 고민 상담을 할 때 원하는 것은?

 

- 내 말에 공감과 위로를 원한다
- 내 말에 동의나, 문제 해결을 원한다

_

 

10. 내가 더 자신 있는 것은?

- 한 가지 일을 끝까지 하기
-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하기

 

_

 

11. 마감 기한이 한 달인 업무나, 과제가 주어진다면?

- 아직 시간이 많으니, 가능성을 열어놓고 천천히 진행한다
- 나중에 추가 사항이 생기더라도, 일단 미리 끝내 놓는다

 

_

12.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어쩔 수 없이 놀러 나왔을 때 나는?

 

- 자꾸만 할 일들이 떠올라 신경 쓰인다
- 이미 놀기로 한 거 일단 신나게 놀고 본다

 

 

_

저도 해봤는데
저는 프로 반박러가 나왔습니다.

왜 안되는데?
이유가 뭔데?
왜?
거봐 내 말이 맞지?
그래서?
어쩌라고?

아진짜?
아니 근데
상황 봐서
그게 말이돼?
재밌겠다
왜 냐면~

*특징 : 모든 질문에 악의 없음 순수하게 궁금한 거임.

_

■자주 하는 말 mbti


ESFJ 주접킹
ESFP 리얼 관종
ESTJ 애늙은이
ESTP 노빠꾸
ENFJ 위로 장인
ENFP 인간 이모티콘
ENTJ 아가리 파이터
ENTP 프로 반박러

ISFJ 소심쟁이
ISFP 멍 때리기 장인
ISTJ 소울리스 봇
ISTP 외강내강
INFJ 걱정 시뮬레이터
INFP 내적 관종
INTJ 프로 정색러
INTP 자기 합리화 달인
(출처: 케이테스트)

_

같이 해봐요


자주 하는 말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