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알파벳 연애 테스트 링크

by 딩도 2023. 2. 20.
반응형


알파벳 연애 테스트

_

 

알파벳은 ABCDEFGHIGKLMNOPQRSTUVWXYZ가 있는데 이 알파벳의 기원은 그리스 문자이며 이 문자는 페니키아 문자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알파벳은 모든 나라에서 다양하게 쓰고 있는데 이 알파벳과 관련된 연애 테스트가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알파벳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동성친구보다 이성친구가

- 더 편하다
- 별 차이 없다

_

2. 나는 이성 친구들과 대화할 때

- 먼저 대화를 하는 편이다
- 이야기를 듣는 편이다

_

3. 주말에 연인과 데이트한다면?

- 액티비티한 실외활동
- 조용한 실내활동

_

4. 밤늦게까지 연인이 연락이 안된다면?

- 많이 바쁜가보다
- 내가 뭐 잘못했나?

_

5. 나는 로맨스 영화를 보면

- 오 달달하다 재밌네!
- 연인과의 관계를 한번 생각해본다

_

6. 나는 연인과의 작은 기념일을

- 챙기는 편이다
- 큰 기념일만 챙긴다

_

7. 연인이 약속에 늦을 것 같다고 하면?

- 왜? 이유를 물어본다
- 알겠으니 조심히 오라고 한다

_

8. 연인이 옷을 사자고 한다면?

- 갑자기? 옷 딱히 안사도 되는데....
- 그래! 일단 따라간다

_

9. 연인이 갑자기 만나자고 한다면?

- 내가 보고싶었나 보다 공
- 흠..무슨 일이지?

_

10. 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 미리미리 짜는 편이다
- 뭐할지만 대충 정한다

_

11. 연인이 오후쯤 만나자고 한다면?

- 오후 몇시인지 다시 정확하게 정한다
- 알겠다고 하고 오늘 뭐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_

12. 연인과 가기로 했던 맛집이 닫혀있다면?

- 바로 핸드폰으로 다른 맛집을 검색한다
- 근처에 맛있어 보이는 집으로 들어간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J"가 나왔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좋아함
연인 말에 공감 잘함
데이트할때 게획 잘 안세움
혼자 상상 잘하는 편
연애 할 때 감정기복 심함
연인 말에 상처 잘 받음
이상형 뚜렷함

잘 맞는 알파벳
A

잘 안 맞는 알파벳
P

_

같이 해봐요


알파벳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