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서울시 가정행복 도시락 밀키트 먹거리 할인 지원 신청방법

by 딩도 2024. 4. 26.
반응형


자녀 양육 가정을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는 서울시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지원 사업’의 참여업체가 이달부터 총 10개로 확대된다고 합니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먹거리 할인지원 사업’은 서울시 저출생 대책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의 하나로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식사 준비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시락·밀키트·신선식품 등을 20% 내외(최대 25%)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입니다.

기존 참여업체인 ▴㈜BGF리테일 ▴㈜오아시스 ▴㈜푸드나무 ▴㈜에프엔어니스티 ▴㈜초록마을 ▴㈜풀무원 ▴㈜현대그린푸드 ▴㈜마이셰프 등 8곳에 더해, 이달부터 ▴밀키트 브랜드 프레시지와 ▴간편식 브랜드 허닭이 새롭게 동참하면서 총 10개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_

이에 따라 2024년 4월 20일부터 시작된 5월분 신청부터는 총 10개 업체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고 합니다.

▴‘#풀무원’(㈜풀무원)에서는 5월 쿠폰 사용자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랭킹닭컴’(㈜푸드나무)에서는 5월 쿠폰 사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든든한 한끼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매월 신청하고 한 달 동안 사용할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5월분 할인쿠폰은 서울시 출산·육아전문플랫폼 ‘몽땅정보만능키’(https://umppa.seoul.go.kr/hmpg/main.do)에서 4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업체별 지원 건수(각 1만건, CU 2만건)가 달성되면 접수가 마감된다고 합니다.

기존에 혜택을 받은 가정에서도 다시 신청할 수 있고 업체 간 중복 신청도 가능하며 대상자는 5월 2일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_

마지막으로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고물가 시대에 양육자의 식사 준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자녀와의 시간을 좀 더 가지실 수 있도록 서울시와 10개 기업이 함께 준비했으니 매달 놓치지 말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본 설명은 서울시 홈페이지 보도자료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