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픽셀 성격 테스트 (test-fun)

by 딩도 2023. 2. 22.
반응형


픽셀 성격 테스트 정리

_

픽셀(pixel, px) 또는 화소(畵素)는 사각형의 점으로 디지털 화상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단위입니다.

'픽처 엘리먼트(Picture Element)'의 준말이고 어휘 '화소' 역시 이를 직역한 것입니다.

이 점 하나에 해당 색의 정보(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투명도 등)가 담겨져 있으며, 이는 곧 그림의 용량과 직결되며 BMP, GIF, JPEG, PNG가 픽셀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포맷으로 이를 '비트맵 이미지'라고 하는데 연속적인 값으로 그림을 그리는 벡터 이미지와는 대비된다고 합니다.

즉 우리는 누구나 픽셀을 접할 수 있는 픽셀과 관련된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픽셀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 설렌다
- 부담된다

_

2. 나는 에너지를 회복하기 위해?

- 밖에 나간다
- 집에서 쉰다

_

3. 길거리에 아는 노래가 나오면?

- 리듬을 타며 따라 부른다
- 조용히 입으로 흥얼거린다

_

4. 길을 걸을 때 나는?

- 별생각 없이 목적지로 간다
- 혹시 무슨일이 생기지 않을지 상상한다

_

5. 나는 뭔가를 배울 때?

- 경험을 더 중요시한다
- 일단 이론부터 익힌다

_

6. 나는 해야될 것이 있으면

- 그때그때 데드라인에 맞춰 한다
- 미리미리 다 끝낸다

_

7. 친구가 깜짝 선물을 줬다면?

- 먼저 무슨 선물인지 확인한다
- 와 너무 고마워 ㅠㅠ갑자기 뭐야?

_

8. 친구가 우울해 하고 있다면?

- 친구를 기분좋게 할 방법을 찾는다
-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준다

_

9. 열심히 작업한 파일이 날라간다면?

- 한숨 한번 쉬고 다시 묵묵히 작업한다
- 주변사람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_

10. 갑작스럽게 계획이 틀어지면?

- 이럴 줄 알고 추가 계획을 준비했지
- 역시 인생은 계획대로 안되는구나!

_

11. 친구가 갑자기 놀러온다고 한다면?

- 집청소를 해야되니 천천히 오라고 한다
- 오키 올때 메로나

_

12. 친구와 가기로 한 맛집이 닫혀있다면?

- 근처에 있는 다른 맛집을 검색해본다
- 눈에 보이는 음식점에 들어간다

 

_

저의 결과는(?)
저는 회색 픽셀이 나왔습니다.

스몰 토크 좋아함
눈치 잘 안봄
완전 감성적임
응근 관종임
인간관계 정리 잘 함
사람 많고 시끄러운거 싫어함
계획 세세하게 잘 짬
남한테 잘 안휘둘림

궁합 굿 픽설
주황
황금

궁합 배드 픽셀
갈색
연보라

_

같이 해봐요


픽셀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