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대학 전공 테스트 (나랑 어울리는 전공은?)

by 딩도 2023. 2. 23.
반응형


나랑 어울리는 대학 전공 테스트

_

대학교에 입학하려고 하거나 현재 다니는 대학교 학과 전공이 맞지 않을 때 도대체 나에게 맞는 대학 전공은 무엇일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본인에게 어울리는 전공을 알려주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대학 전공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평소에?

-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해요
- 내면의 경험에 더 집중하며 혼자 있을 때 더 편해요

_

2. 나는 보통?

- 다른 사람들과 늘 활발하게 소통해요
- 혼자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을 선호해요

_

3.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때 나는 보통?

-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 몇 명 사람과는 잘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_

4. 나는 주로?

- 현재에 집중하며 상황에 따라 빠르게 대처해요
-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며 늘 가능성을 생각해요

_

5. 나는 대부분?

- 새로운 사실과 정보를 습득하는 것을 좋아해요
- 경험과 과거의 지식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_

6.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때 나는?

- 지금까지 잘 동작했던 방식을 계속 사용해요
- 이전에 시도해 본 적 없는 새로운 방식으로 생각해요

_

7. 나의 결정 방식은?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편
- 직관적이고 개인적인편

_

8. 내가 좋아하는 책 유형은?

- 사실적이고 논리적인 책
- 소설이나 시 같은 창작물

_

9. 친구가 힘들다고 연락한다면?

- 먼저 어떤 일인지 물어본다
- 먼저 괜찮냐고 물어본다

_

10. 놀이나 게임에서 나는?

- 승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 즐기는 것이 최고

_

11. 일을 할 때 나는?

-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해요
- 자유로운 일정이 꼭 필요해요

_

12.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내가 가장 먼저 하는 것은?

- 계획을 미리 세우고 일정을 조율하기
-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보고 즉시 시도하기

 

_

저의 결과는(?)
나랑 어울리는 전공은 물리학과가 나왔습니다.

논리적이에요
분석을 잘해요
관심 분야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요
독창적인 해결방법을 찾아요
뭐든지 계획을 잘 세워요
자신의 생각을 잘 말해요
독립적인 활동을 선호해요
주변사람에게 공감은 잘 못해요

궁합 굿 전공
경영학과

궁합 배드 전공
없어요

 

_

같이 해봐요


대학 전공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단순히 참고와 재미용도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