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사진 감성 테스트 링크 (모든 유형 결과)

by 딩도 2023. 2. 23.
반응형


사진 감성 테스트 총정리

_

저는 카메라를 따로 살정도로 사진을 좋아하고 핸드폰 카메라로도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데 사진에는 아무래도 감성이 있어야 작품이 더 좋아 보이는데 이런 사진 감성에 대한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사진 감성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나는 사진을

- 자주 찍는다
- 자주 찍지 않는다

_

 

2. 친구가 찍어준 사진이 맘에 든다.

- 프사도 바꾸고 SNS에도 올려야지
- 맘에 든다..저장해야지

_

 

3. 저희 좀 찍어주시겠어요? 여행지에서 사진 촬영 부탁을 받았다!

- 자 찍습니다~ 하나 둘 셋! (한 장 찍음)
- 셔터 계속 누를 테니까 편하게 포즈하세요! (여러 장 찍음)

 

_

 

4. 2% 뭔가 부족한 사진

- 색감도 바꾸고 크기도 자르고 얼굴도 만져본다
- 이만하면 됐지 뭐! 만족한다

 

_

5. 맘에 드는 식당에 갔다. 내가 찍는 사진은

 

- 테이블에 앉아 있는 내 모습
- 맛있는 음식 사진
- 안 찍음. 식기 전에 먹어야 함

 

_

6. 사진 찍을 때 보정은

 

- 필수다. 보정까지 촬영임
- 어렵다. 찍었다는 게 중요하다

 

_

7. 친구들과 놀러가서 나는

 

- 잘 나올 때까지 여러 장 찍는다
- 가볍게 한두 장 찍는다

 

_

 

8. 내가 찍어 올린 사진을 볼 때 남들이 할 생각은?

- 와 멋있다
- 요즘 이렇게 지내는구나

 

_

9. 너무 잘 나왔는데 색감이 아쉬운 사진이 있다면?

 

- 채도, 명도, 대비.. 모든 걸 동원해서 소생시킨다
- 아 아쉽다....

_

 

10. 사진은

- 하루를 기록하기 위한 수단이다
- 나를 보여주기 위한 수단이다

 

_

■모든 유형 결과

 

20년째한결같족

난잘지내족

내맘이족

본투비셀럽족

원샷원킬족

이대로가시족

재야의고수족

혼자간직하족

_

같이 해봐요


사진 감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