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교복 유형 테스트 링크 (모든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2. 23.
반응형


교복 유형 테스트 총정리

_

학창시절에는 대부분 모든 학생들이 교복을 입을텐데 그 시절, 내 교복 패션을 알아보는 교복 유형 테스트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교복 유형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지각하기 직전이다.

- 빛의 속도로 달린다.
- 어차피 늦을 거 그냥 걷는다.

_

2. 나는 학창시절에 선생님과

- 꽤 친했다.
- 그렇게 친하진 않았다.

_

3. 친구와 싸우고 나서 드는 생각은?

- 하 그 때 그 말을 했어야 하는데..
- 아무리 생각해도 내 말이 다 맞는데..

_

4. 옆반에 전학생이 와서 소란스럽다.

- 당장 달려가서 확인
- 움직이기 귀찮음

_

5. 교복 검사날인데 치마가 약간 짧아서 걸렸다.

- "죄송합니다..™ㅠ"
- "살이 쪄서 치마가 짧아졌나봐요 "

_

6. 친구가 나의 잘못을 지적한다.

- 내 잘못이긴 하지~ 인정한다.
- 맞는 말이긴 한데 괜히 서운하다.

_

7. 기분이 안 좋을 때 나는

- 혼자 생각할 시간을 가진다.
- 친구들을 모아 놀러 나간다.

_

8. 숙제를 해오는 걸 깜빡했다.

- 에이 뭐 어쩔 수 없지~
- 아니 이런 실수를..멘탈 와장창

_

9. 과거의 나는 꽤나

- 영민했다.
- 사랑스러웠다.

 

_

■모든 유형 결과

 

수학의 정석형

상여자형

아이돌 연습생형

자유분방형

파자마형

브이로그형

쌔삥형

백수형

_


같이 해봐요


교복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