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벚꽃 연애 테스트 (모든 결과 mbti 유형)

by 딩도 2023. 2. 24.
반응형


벚꽃 연애 테스트 mbti

_

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게 벚꽃인데 봄에 화창하게 피는 분홍색, 또는 하얀색 꽃잎이 유명합니다.

참고로 벚꽃의 꽃말은 대표적으로 아름다운 정신(영혼), 정신적 사랑, 삶의 아름다움입니다.

여튼 이런 벚꽃과 관련된 연애 테스트가 나왔다고 하는데 이에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_

■벚꽃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면 나는
• 무조건 밖으로!
• 집에서 창문 열면 돼

_

2. 봄 관련 노래를 들을 때 나는
• 멜로디가 중요
• 가사가 중요

_

3. 떨어지는 벚꽃잎을 보면 슬프다는 친구의 말에 나는
• 뭔지 알 거 같아 맞아
• 벚꽃잎이 떨어지는데 왜 슬퍼?

_

4. 벚꽃을 보러 갈 때 나는
• 일단 이뻐 보이는 곳을 저장해둔다
• 벚꽃 명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놓는다

_

5. 다음 주에 벚꽃을 보러 가기로 한 나 무슨 생각 중일까?
• 설렌다 빨리 보러 가고 싶어
• 벚꽃 다 떨어지면 어떡하지? 비 오면 어떡해?

_

6. 벚꽃을 보러 갈 때 나는
• 여럿이 보러 가면 더 재밌지!
• 소수 인원이 좋아

_

7. 스트레스 받아서 벚꽃 보고 왔어.. 라는 친구의 말에 나는?
• 무슨 일 있어? 왜 스트레스 받았어?
• 벚꽃 어디로 보러 갔어?

_

8. 벚꽃을 보고 난 후 나는
• 이제 뭐 하지? 밥 먹을까?
• 이미 어디 갈지 다 정해놨음

_

9. 내가 봄을 맞이하는 방법은
• 벚꽃 보러 가기, 자주 놀러 다니기
• 봄 노래 듣기, 봄 관련 영화나 드라마 보기

_

10. 벚꽃을 보러 왔는데 사진과는 달리 건물이 너무 많다
• 건물이 없었으면 더 이뻤을 텐데 아쉽다
• 옛날에 높은 건물이 없었을 땐 얼마나 이뻤을까?

_

11. 같이 벚꽃을 보러 가기로 한 친구가 아파서 못 간다고 했을 때 나는?
• 빨리 나아ㅠㅠ다음엔 꼭 같이 가자!
• 병원은 가봤어? 약은 먹었어?

_

12. 벚꽃을 보고 들어와서 쉬고 있는데 친구가 밤 벚꽃도 봐야 하지 않냐며 나오라고 한다
• 그래 보자! 귀찮지만 나간다
• 우리 밤 벚꽃은 내일 보자

 

_

저의 결과는(?)
전 블루가 나왔습니다.

잔잔함
표현애매
안정형
대화중요 존중
호기심
믿음직
집착싫어
딴짓안함

이어질 벚꽃
라임
피치

흩어질 벚꽃
옐로우
코랄

_

■벚꽃 연애 테스트 mbti


라일락 ISTJ
라벤더 ISTP
그레이 INTP
블루 INTJ
핑크 INFJ
인디고 INFP
코랄 ISFJ
올리브 ISFP

민트 ESTJ
피치 ESTP
아이보리 ENTP
레몬 ENTJ
화이트 ENFJ
아쿠아 ENFP
옐로우 ESFJ
라임 ESFP
(출처: 테스트잇)

_

같이 해봐요


벚꽃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