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한글 성격 테스트 (성격 유형 검사)

by 딩도 2023. 2. 25.
반응형


한글 성격 성격 유형 검사

_

 

한글은 대한민국에서 쓰는 언어이며 조선 제4대 국왕 세종과 왕자들이 직접 창제하고 1443년에 완성하였으며 1446년에 훈민정음(訓民正音)이라는 이름으로 동명의 서적과 함께 반포했습니다.

이러한 한글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절대 모를 수가 없는데 이런 한글과 관련된 재밌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한글 성격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 먼저 말을 하고 대화를 이끄는 편
- 친구들의 말을 듣고 반응하는 편

_

 

2. 이번 주에 쉴틈 없이 바쁘다가, 주말 하루만 쉴 수 있다면?

- 친구들을 만나 힐링한다
- 집에서 푹 쉰다

_

3. 나는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기면?

- 전화로 물어보는게 편하다
-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물어보는게 편하다

_

4. 멍때릴 때 나는

- 아무생각이 없다
- 별의 별 상상을 다한다

_

5. 내가 탄 버스가 갑자기 움직이지 않는다면?

- 뭐지? 핸드폰을 하며 기다린다
- 뭐지? 사고났나? 주위를 둘러본다

_

6. 만약 내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 음 딱히 생각한 건 없는데...
- 평소에 생각했던 하고싶은 일을 한다

_

7. 친구가 연인과 헤어졌다면?

- 왜 헤어졌어?
- 걔가 잘못했네. 괜찮아?

_

8. 안친한 친구가 인스타 팔로우 요청을 한다면?

- 그냥 못본척 한다
- 계속 고민하다가 그냥 받는다

_

9. 전연인에게 새벽에 전화가 온다면?

- 새벽에 무슨...전화를 받지 않는다
- 아직 내 생각이 나는건가? 전화를 받는다

_

10. 나는 무언가를 시작할 때

-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시작한다
- 대략적으로 뭐할지만 생각한다

_

11. 나는 배달음식을 시킬 때

- 관련 리뷰와 사진을 하나하나 살펴본다
- 별점이랑 가격만 본다

_

12. 나에게 있어서 목표와 계획이란?

- 꼭 있어야 하는 것
-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것

 

_

저의 결과는(?)
저는 ‘나’가 나왔습니다.

눈치가 진짜 빨라요
거짓말 하면 티가 다 나요
임기응변 능력이 뛰어나요
끈기 있는 편이에요
호불호가 뚜렷해요
사람만나는거 좋아해요
근데 가끔 혼자 있고 싶어해요
SNS를 즐겨해요
리액션이 끝내줘요

<잘 맞아요>

<안 맞아요>



_

같이 해봐요


한글 성격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