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행성 테스트 (나는 어떤 별에서 왔을까?)

by 딩도 2023. 3. 1.
반응형


행성 테스트

나는 어떤 별에서 왔을까?

 

_

우리가 사는 지구도 행성중 하나고, 우주에는 여러가지 행성이 존재하는데 이런 행성과 관련된 재밌는 테스트가 나와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_

■행성테스트

 

[테스트 문제]
1. 먼 우주를 가로지르는 기나긴 여행. 내 우주선에 탑승한 사람들은?

- 돌발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각 분야 전문가들
- 함께 추억을 공유할,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_

2. 지구에서 단 하나의 물건만 가지고 갈 수 있다면?

- 여행 중 내 생각을 기록할 수 있는 노트
- 경이로운 우주의 사진을 남길 사진기

_

3. 지구와 통신이 가능한 최후의 순간! 마지막으로 할 일은?

 

- "인증샷은 못 참지~" 바로 SNS에 업로드
-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에게 인사 메시지 전송

_

4. 고요한 우주..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나는?

- 혼자 창문을 보며 우주 풍경을 감상한다.
- 같이 우주선에 탑승한 팀원들과 수다떤다.

_

5. 멤버 중 한 명이, 지구를 너무 그리워하며 우울해 한다면?

- 변수가 많은 우주 공간이니, 잠시 격리시킨다.
- 이야기를 들어주며 함께 있어준다.

_

6. 다시 순조롭게 항해중.. 경로 밖에서 신비로운 빛이 보인다면?

- 궁금한 것은 못 참지! 당장 빛을 향해 가본다.
- 계획된 경로를 벗어나는 것은 위험하다. 기록만 남긴다.

_

7. 빛을 무시하고 떠나는데, 앗 그 빛이 빠른 속도로 나에게 다가온다?!

- 저 빛이 위험요소가 될지 일단 움직임을 관찰해본다.
- 외계인인가..? 어쩔 방법이 없으니 일단 기다려본다.

_

8. 코 앞까지 가까워진 빛.. 누군가 있다.. 이건 외계인?!!

- 몸짓 발짓 다해가며 어떻게 해서든 의사소통 해본다
- 미리 정해진 규칙대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동한다.

_

9. 외계인은 온순해 보인다.. 나와 친구가 되고 싶은건가?

- Why NOT? 우주선으로 초대해 파티를 준비한다.
- 귀찮다.. 구경 했으니 됐지 뭐. 내 갈길 갈 준비를 한다.

_

10. 다시 내 행성을 찾아 가는 길.. 멤버 중 한 명이 지름길을 제안한다면?

- 빨리 가면 좋지~ 바로 경로를 수정한다.
-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계획대로 가자고 한다.

_

11. 계획에는 없었지만.. 눈 앞에 내 별이 보인다!

- 착륙하기 위해 전속력으로 전진한다.
- 일단 멀리서 별을 관찰한다.

 

_

저의 결과는(?)
지구과의 거리 : 63광년
"주의. 겉보기완 다릅니다"
HD 189773 b

• 당신의 마음 속에 깃든 행성은 HD 189773b입니다. 유리로 된 비가 쏟아지고 있는 행성이죠!

• 영롱한 푸른빚을 띄는 이 별은 겉보기엔 아름답지만, 지옥이나 다름없어요. 대기중에 유리조각들이 비 처럼 내리기도 하고, 유리 폭풍이 초속 2.7km로 날아다니죠. 자상하고 배려있어보이나 은근 위험한 종족(?)인 당신을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이 별의 유리날처럼 당신도 매우 예리한 통찰력을 가졌어요. 가끔 이를 내무 맹신해서, 상대의 의도를 과도하게 분석하고 종종문제가 되기도 하죠.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사교계에선 이미 당신이 대통령이죠!

• NASA에서는 이 별의 표면 지도를 제작해서 공개했어요. 지도가 제작된 최초의 외계행성이죠. 세련된 지식인 같아 보이지만, 귀여운 허당미를 탑재한 당신과 꼭 닮았죠!

여름 하늘, 작은여우자리에서
당신의 별을 찾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매우 맑은 날이 아니면 수줍게
그 모습을 감추고 있어요.

_

같이 해봐요


행성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