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하트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정리)

by 딩도 2023. 3. 2.
반응형


하트 연애 테스트 mbti

_

연애와 관련된 테스트가 인터넷에 굉장히 많은데 오늘은 test fun에서 만든 하트 연애 테스트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_

■하트 연애 테스트

 

[테스트 문제]
1. 주말에 연인과 데이트한다면?
- 액티비티한 실외활동
- 조용한 실내활동

_

2. 나는 연인과의 대화에서
- 먼저 말하는 편이다
- 대화를 먼저 듣는 편이다

_

 

3. 갑자기 연인의 친구와 놀게됐다면?
- 별 상관없다! 연인의 친구니까!
- 처음 보는 사람이라 불편하다

_

4. 밤늦게까지 연인이 연락이 안된다면?
- 많이 바쁜가보다
- 내가 뭐 잘못했나?

_

5. 나는 연인과의 작은 기념일을
- 챙기는 편이다
- 큰 기념일만 챙긴다

_

6. 나는 로맨스 영화를 보면
- 영화 재밌네! 배우들 연기 대박
- 나와 연인과의 관계를 한번 생각해본다

_

7. 연인이 약속에 늦을 것 같다고 하면?
- 왜? 이유를 물어본다
- 알겠으니 조심히 오라고 한다

_

8. 나는 힘든 일이 있으면 연인에게
- 잘 말하지 않는 편이다
- 잘 말하는 편이다

_

9. 연인이 회사 일로 힘들어 한다면?
- 무슨 일인지 들어보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 괜찮아? 회사일이 진짜 힘든 것 같아ㅠㅠ힘내!

_

 

10. 연인과 가기로 했던 맛집이 닫혀있다면?
- 핸드폰으로 다른 맛집을 검색한다
- 근처에 맛있어 보이는 집으로 들어간다

_

11. 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 미리미리 짜는 편이다
- 뭐할지 큰틀만 정한다

_

12. 연인이 갑자기 내일 놀러가자고 하면?
- 내일 일정을 체크해보고 답을 준다고 한다
- 오 어디 놀러갈려고?

 

_

저의 결과는(?)
저는 황금하트가 나왔습니다.

즉흥적인 데이트 최고
애정표현 잘 못함
리액션 로봇임
하지만 완전 노력파
연인이 필요한 거 있으면 챙겨줌
츤데레 매력이 있음
완벽해보이지만 은근히 허당임
자신만의 덕질이 있음

좋아요
분홍하트

안좋아요
보라하트

_

■하트 연애 테스트 mbti


분홍하트 : enfj
빨강하트 : enfp
주황하트 : entj
보라하트 : entp
하늘하트 : esfj
초록하트 : esfp
파랑하트 : estj
연두하트 : estp

 

노랑하트 : infj
검정하트 : infp
청록하트 : intj
민트하트 : intp
남색하트 : isfj
회색하트 : isfp
연보라하트 : istj
황금하트 : istp

_

같이 해봐요


하트 연애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