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글(딩머글)

옛날 사람 테스트 (정답 공개)

by 딩도 2023. 3. 4.
반응형


옛날 사람 테스트 정답 공개

_

 

사람마다 나이가 다르니깐 변화하는 시대와 문명과 문화 등 차이가 나는데 격차가 벌어진 사람을 우리는 흔히 옛날 사람이라고 부르는데 이런 옛날 사람인지 아닌지 알려주는 테스트가 나왔다고 하는데 소개드리려 합니다.

참고로 100점이 나오는 정답도 같이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_

■옛날 사람 테스트

 

[테스트 문제]
정답을 보시기 전에 미리 본인의 점수를 풀어보시는 게 재밌으니 한번 해보고 뭔지 모르겠으면 제가 알려드린 정답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이름을 맞혀주세요
(정답: 버디버디)

 

_

2. 오나전 뜻은(?)
(정답: 완전)

 

_

 

3. 좌절한 모습을 나타내는 이모티콘 영어 3글자지만 한국말로 입력해 주세요
(정답: 오티엘)

 

_

4.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정답: 싱하형)

_

 

5. 4번째 문제 사람이 튀어오라고 한 장소는?
(정답: 굴다리)

_

6. 이 캐릭터의 이름은?

(정답: 졸라맨)

 

_

7. 유행했던 잡지 저 뒤에 숫자는?
(정답: 109)

_

 

8. KIN 이 영어의 뜻은 무엇일까?
(정답: 즐)

_

9. 이 핸드폰의 이름은?
(정답: 가로본능)

_

 

10. 싸이월드에서 친구를 맺으려면 OO신청을 해야 한다

(정답: 일촌)

 

 

_

 

제가 안내드린 설명대로 풀면

아래와 같이 100점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정말 옛날사람이라고 나왔네요

같이 해봐요


옛날 사람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출처

_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